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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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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8 0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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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목차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Ⅰ. 광고

Ⅱ. 판매촉진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2. 카탈로그
3. 샘플
4. 사보

Ⅲ. 홍보

Ⅳ. 인적판매

Ⅴ. 각 촉진수단의 장단점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촉진이란 즉각적인 수요 유발이나 제품 또는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창출할 목적으로 판매자가 최종 소비자, 유통경로 구성원, 일반대중과 가지는 모든 의사소통수단을 나타낸다. 아래의 표에서 보듯이 * 인적판매 * 광고 * 판매촉진 * 홍보 등이 주요 촉진 수단이 된다

- 일반적인 촉진 수단 -


I. 광고(Advertising)
대중적 촉진 형태인 광고는 특definition 스폰서가 경비를 부담하여 제품이나 기업을 알리는 대표적인 비인적 촉진수단이다. 광고는 여러 매체들, 즉 직접우편, 신문, 잡지, 상저널(trade journals), 텔레비전, 시네마, 옥외 포스터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II. 판매촉진(Sales Promotion)
판매촉진은 인적판매, 광고 및 홍보를 지원하고 강화하는 제반 활동이다.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기능은 크게 판매기능과 커뮤니케이션기능으로 구분할 수 있따

* 판매기능
? 유망 예상고객의 확인 및 신시장 개척
? 현재고객 및 잠재고객 또는 the gist적인 의사결정권자의…(drop)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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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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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판매촉진의 주요 수단으로는 전시, 說明(설명) 회, 세미나, 경연. 판매지원(우편. 카탈로그, 안내서, 필름 등), 판매시점진열, 견본, 선물, 프레미엄, 특별할인 등을 들 수 있따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수출marketing 에 있어서 중요시 고려되는 판매촉진의 한 형태로 무역박람회나 해외전시회를 들 수 있따 무역박람회는 일반적 성격을 띠는 박람회와 전문적 성격을 띠는 박람회로 구분된다 일반적 박람회는 모든 산업분야가 총 망라되는 대규모 전시회의 성격을 띠는데 반하여 전문적 박람회는 특정 산업이나 또는 관련산업 분야의 업체들을 대상으로 한다. 아래의 표에서 보듯이 인적판매 광고 판매촉진 홍보 등이 주요 촉진 수단이 된다

- 일반적인 촉진 수단 -
I. 광고(Advertising)
대중적 촉진 형태인 광고는 특definition 스폰서가 경비를 부담하여 제품이나 기업을 알리는 대표적인 비인적 촉진수단이다.

II. ...


[촉진] 촉진의 유형(종류 분류)과 장단점




목차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Ⅰ. 광고

Ⅱ. 판매촉진

1. 해외전시회 및 무역박람회
2. 카탈로그
3. 샘플
4. 사보

Ⅲ. 홍보

Ⅳ. 인적판매

Ⅴ. 각 촉진수단의 장단점
촉진의 유형과 장단점

촉진이란 즉각적인 수요 유발이나 제품 또는 기업에 대한 호의적인 이미지를 창출할 목적으로 판매자가 최종 소비자, 유통경로 구성원, 일반대중과 가지는 모든 의사소통수단을 나타낸다. 광고는 여러 매체들, 즉 직접우편, 신문, 잡지, 상저널(trade journals), 텔레비전, 시네마, 옥외 포스터 등을 통해 이루어진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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