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라. > bithub2 | bithub.co.kr report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라.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라.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15:02

본문




Download :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hwp







카피를 사전에서 살펴보면 베낀 것, 사본, 등사, 모사의 뜻을 담고 있으며, 광고관계 용어로는 광고문장, 광고문안이라고 되어 있따 광고 용어로서의 카피는 대략 세 가지 의미를 담고 있따
첫째, 좁은 의미의 카피는 광고의 본문(body copy)을 의미한다.
찰스 레이먼드(Charles Raymond)는 카피 테스팅에서 중요한 20가지 원칙을 제시하고 있따
①인쇄광고는 그 크기가 …(skip)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라.


설명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라.
다.
순서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hwp( 63 )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 공통





광고카피의%20효과적인%20제작방법을%20논하시오_hwp_01.gif 광고카피의%20효과적인%20제작방법을%20논하시오_hwp_02.gif 광고카피의%20효과적인%20제작방법을%20논하시오_hwp_03.gif 광고카피의%20효과적인%20제작방법을%20논하시오_hwp_04.gif 광고카피의%20효과적인%20제작방법을%20논하시오_hwp_05.gif 광고카피의%20효과적인%20제작방법을%20논하시오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미디어영상학과 4학년 광고기획제작 공통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광고기획제작[2] , 광고카피의 효과적인 제작방법을 논하시오.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기획제작[2]

1. 카피의 정이

2. 카피 구성의 기본formula(공식)

3. 매체별 크리에이티브 책략 및 체크리스트
(1)인쇄광고와 카피
(2)전파광고
(3)옥외광고 및 기타 광고

4. 깨질 수 없는 하나의 법칙(The One Inviolate Rule)

5. 워크샵의 5가지 지침

6. 크리에이티브 집행을 위한 4가지 기본적인 원칙

7. 카피를 쓰는 책략적 방법

8. 카피의 비주얼화가 광고 질 높인다.
둘째, 본문 말고도 그것을 포함한 광고의 읽혀지는 모든 요소, 즉 헤드라인, 서브 헤드라인, 리드, 소title(제목) 등을 말한다.
셋째, 넓은 의미의 카피는 광고 작품을 구성하는 일체의 것을 말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카피라고 할 때는 첫 번째와 두 번째를 합한 뜻을 가리키는 경우이며, 조사(research)에서 거론되는 카피 테스트나 카피 책략(copy strategy)은 세 번째의 의미이다.

2. 카피 구성의 기본formula(공식)

카피 선정을 위해 사용되는 네 가지 절차는, ①경쟁상표의 소구점 分析 ②소비자에 대한 개별 심층分析 ③집단 면접 ④소구방식의 선택 순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