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의 액체시대 액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2:45
본문
Download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빨래 액체시대 액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빨래,액체시대,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빨래의 액체시대 액츠,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빨래의 액체시대 액체세제
_SLIDE_2_
1
2
3
목차
주제선정동기와 제품 intro
출시배경과 마케팅 analysis(분석)
액츠 실적, 의의 및 기대
_SLIDE_3_
1. 주제선정동기와 제품 intro
_SLIDE_4_? 하이트?
기업 내에서 이미 많은 analysis(분석) 이 있음.
? 팬텍엔 큐리텔?
특별한 마케팅 전략(strategy)이 부족함. 상장한지 오래됨
? 미샤?
오래된 analysis(분석) data(자료) 난무
1. 주제선정 동기
출시한지 만 2년밖에 되지 않은 최신제품.
액체세제부분에서의 높은 점유율과 빠른 성장률.
그래, Act’z다!!
_SLIDE_5_
? 세제찌꺼기 Zero !액츠는 액상constituent 으로 세제찌꺼기가 전혀남지 않는 국내 최초의 액체형태의 세탁세제.
? 경제적 세제 액츠는 가루세제와 동일량을 사용해도 훨씬 뛰어난 세척력을 발휘.
용량에 비해 경제성이 뛰어난 세탁세제. ? 표백! 색상보호! 액츠에는 EDL효소와 Solar Brightening 시스템으로 흰옷은 더욱 하얗고 색깔 옷은 더욱 선명.
2. Act’z란?
_SLIDE_6_?…(생략(省略))
3. 브랜드 네이밍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