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학교폭력대처대안 > bithub2 | bithub.co.kr report

학교폭력대처대안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학교폭력대처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4:31

본문




Download : 학교폭력대처방안.hwp




6회기로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에게 학교폭력예방 교육을 실시하였다.





목 차
1. 선정이유
2. 학교폭력의 theory(이론)적 배경
3. 학교폭력의 實態
4. 학교폭력예방 및 대책에 관한 법률
5. 문제가되는점
6. 해결방안(方案)
7. 느낀 점
8. Reference List


1. 선정이유

현재 2학기 중 실습을 진행 중이다. 프로그램(program]) 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은 학교폭력이 가해자와 피해자만 있는 줄 알았는데, 방관자가 있다는 것을 알고 많이 놀라워했다. 실습을 스타트하면서 가장 먼저 실습했던 프로그램(program]) 이 바로 학교사회사업인 ‘학교응집력강화프로그램(program]) “행복한 학급 만들기” - 학교폭력예방프로그램(program]) ’ 이었다. 그리고 나는 프로그램(program]) 을 진행하면서 학생들이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깨닫지 못하고 있음에 놀랬다. 단순히 때리거나 괴롭히는 것이 학교폭력이라고 생각하고 있던 학생들에게 신체적 뿐만 아니라 언어적 폭력, 관계적 폭력도 있다는 것을 설명(explanation)하고 폭력…(省略)





학교폭력대처방안 , 학교폭력대처방안인문사회레포트 , 학교폭력

학교폭력대처대안
순서

설명


레포트/인문사회





학교폭력대처대안
학교폭력,인문사회,레포트

학교폭력대처방안_hwp_01.gif 학교폭력대처방안_hwp_02.gif 학교폭력대처방안_hwp_03.gif 학교폭력대처방안_hwp_04.gif 학교폭력대처방안_hwp_05.gif 학교폭력대처방안_hwp_06.gif

Download : 학교폭력대처방안.hwp( 47 )


다. 또한 자신이 학교폭력의 가해자, 피해자, 방관자가 될 수 있음을 깨닫고 프로그램(program]) 에 적극적으로 잘 참여해주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