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 bithub2 | bithub.co.kr report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2 19:03

본문




Download : [3000원]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pptx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뉴,실버세대,중심,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주요,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위한,젊은,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3000원]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pptx( 62 )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1.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2.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3.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4.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5.gif [3000원]%20뉴%20실버세대의%20중심,%20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20주요%20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20위한%20젊은%20비즈니스_pptx_06.gif


_SLIDE_1_
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_SLIDE_2_
목 차

1.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

2. 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

3. 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4. 시사점

_SLIDE_3_
1.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
_SLIDE_4_
베이비부머란
_SLIDE_5_
2020
Hello Baby Boomers
Welcome to Silver!
New Culture!
_SLIDE_6_
베이비부머의 세대적 property(특성)
자산과 소득 수준이 이전 세대보다 우월
노후소득을 준비, 능동적 소비주체로서 역할 지속
실버산업 급속 성장
고령자에 대한 인식 전환 기대
고령자 =
가난한 비주류
부유하고 활동적이며 건강하게 장수하는 소비그룹!
NO!
YES!
_SLIDE_7_
2. 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 트렌드
_SLIDE_8_
베이비부머의 5大 실버 트렌드
건강
여가
가족
사회참여
디지털
라이프
신체활력+자존감유지
문화소외층
→문화주…(省略)

① 건강: 신체활력 + 자존감 유지

35.4

6.1

7.8

① 건강: 신체활력 + 자존감 유지

28.1

9.5

② 가족: 직접봉양 → 원거리효도

③ 여가: 문화소외층 → 문화주류층

1) 예능

2) 체능

④사회참여: 사회수혜층 → 사회기여층

⑤ 디지털라이프: 디지털둔감층 → 스마트실버

① 건강트렌드와 비즈니스

② 가족 트렌드와 비즈니스

③ 여가 트렌드와 비즈니스


레포트/경영경제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 뉴 실버세대의 중심, 베이비부머,베이비부머의 주요 실버트렌드,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경영경제레포트 , 뉴 실버세대 중심 베이비부머 베이비부머 주요 실버트렌드 실버세대를 위한 젊은 비즈니스


설명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