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쓰기 > bithub2 | bithub.co.kr report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쓰기 > bithub2

본문 바로가기

bithub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쓰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8 23:59

본문




Download :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hwp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다. 수남이는 바람 부는 어느 날 배달을 갔다가 자전거가 바람에 휩쓸려 근처에 주차해져 있는 고급 승용차에 흠집을 냈다.

설명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쓰기
순서

야학 : 야간 학교의 준말로 밤에 공부하는 것을 가리킴

며칠 전 국어 읽기 수업시간에 이야기를 읽고쓰기 주제를 찾는 방법을 배웠다. 다음 날 학교에 등교하여 우리학교 특색사업인 사제동행 아침독서 활동을 하려고 학급문고에 가서 재미있게 읽을 만한 책이 있나 고르고 있는데 내 눈에 ‘자전거 도둑’이라는 책이 확 띄었다.
“선생님 밤에 공부하는 것이 야학이라고 써져 있는데요.” “그래 주로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교에 다니지 못하는 사람들이 낮에는 직장에 다니고 밤에 학교공부를 하는 것을 말한단다. 다음 날 학교에 등교하여 우리학교 특색사업인 사제동행 아침독서 활동을 하려고 학급문고에 가서 재미있게 읽을 만한 책이 있나 고르고 있는데 내 눈에 ‘자전거 도둑’이라는 책이 확 띄었다. 그래서 하고 싶은 공부를 하지 못하고 서울에 가서 일자리를 구했다. 주제를 찾으려면 글의 제목이나 글감과 내용을 서로 관련지어 생각해 보면 된다고 선생님께서 설명해 주셨다.





‘가정형편이 어려워 학교를 못 다닌다고’ 나는 잘 이해가 되진 않았지만 계속해서 책을 읽기 스타트했다. 우리 반에 수빈이가 있는데 이름이 비슷하네. 친척인가? 하는 엉뚱한 생각이 들었다. 주제를 찾으려면 글의 題目이나 글감과 내용을 서로 관련지어 생각해 보면 된다고 선생님께서 설명해 주셨다.’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1562_01.jpg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1562_02_.jp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list_blank_.png

Download : [독후감]자전거 도둑을 읽고.hwp( 61 )


“선생님 야학이 뭐예요” “야학, 수업시간에 배웠으니까 국어사전에서 찾아보면 어떨까?” “네, 선생님”
이 책의 주인공 이름은 수남이 이다.
독후감,자전거 도둑

며칠 전 국어 읽기 수업시간에 이야기를 읽고 주제를 찾는 방법을 배웠다. 수남이 집은 가난하다.

title(제목)이 자전거 도둑이야. 주인공이 자전거를 훔치는 내용인가? 그렇다면 이 책의 주제는 도둑질을 하지 말자인가? 재미있겠는 걸. 궁금하네. 한번 읽어봐야겠다. 청계천에서 전기용품을 파는 가게의 점원으로 취직을 해서 받은 월급으로 야학공부에 갈려고 한다. 책을 고른 후 나는 책상에 앉아 1교시 수업이 스타트하기 까지 읽고 그 후로 시간이 날 때마다 조금씩 읽기 스타트했다. 그런데 ‘야학이 뭐지’ 궁금증이 생겼다.



나는 얼른 대답을 하고 교실에 있는 국어사전에서 야학의 의미를 찾기 스타트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