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처음처럼 신제품 개발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처음처럼 신제품 개발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처음처럼 신제품 개발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8 14:35

본문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성공사례.pdf




두산주류 BG가 2006년 2월 7일 ‘세계최초의 100% 알칼리수(水) 소주’를 표방한 신제품으로, 시대가 변하면서 건강트렌드에 맞게 소비자가 원하는 술 맛과 도수를 찾아 살아 있는 술 맛을 만들고,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소주 20도 시대를 여는 첫 브랜드로 순한 소주 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출시되었다.
Ⅴ. 참고data(자료)
Ⅳ. 향후 마케팅전략(strategy) (2020년 현재)



설명

Ⅰ. 시장analysis (2005년 기준)
처음처럼 신제품 개발 배경 및 과정 그리고 성과에 대한 marketing 사례(instance) 발표 report입니다.


처음처럼 신제품 개발 배경 및 과정 그리고 성과에 대한 마케팅 사례 발표 레포트입니다.
순서

처음처럼, 참이슬, 신제품, STP, 4P, 4C, 마케팅, 전략
. About ‘처음처럼’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소주를 마실 때 함께 마시는 빈도가 가장 많은 사람은 ‘친구’ 또는 ‘직장동료’ 이며, 술자리를 통해 안 좋은 기억은 날려 버리고 좋은 기억은 다시 떠올리면서 내일을 위한 활기를 되찾는다.

시대가 변하면서 건강트렌드에 맞게 소비자가 원하는 술 맛과 도수를 찾아 살아 있는 술 맛을 만들고, 웰빙트렌드를 반영한 소주 20도 시대를 여는 첫 브랜드로 순한 소주 시장을 선점하기 위하여 출시되었다.



Ⅱ. 신제품개발과 STP (2005년 기준)

처음처럼 마케팅 성공사례-4135_05_.jpg
처음처럼 신제품 개발 및 marketing 성공 사례(instance)
감성을 활용한 스토리텔링 광고 마케팅전략(strategy)(2 Type)
2)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음주를 하는 경우가 많아졌는데 혼자 또는 가족(아내, 부모님, 성인자녀)과 함께 처음처럼을 마시며 행복한 순간을 가지면서 좋은 추억을 만들어 간다.

Download : 처음처럼 마케팅 성공사례.pdf( 30 )




두산주류 BG가 2006년 2월 7일 ‘세계최초의 100% 알칼리수(水) 소주’를 표방한 신제품으로,



Ⅲ. 마케팅믹스와 그 성과 (2006년 기준)
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