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코오롱스포츠 브랜드分析과 SWOT分析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marketing 전술 measure(방안) 제안 PPT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코오롱스포츠 브랜드分析과 SWOT分析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marketing 전술 measure(방안) 제안 PPT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코오롱스포츠 브랜드分析과 SWOT分析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marketing 전술 measure(방안) 제안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7 21:12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pptx





순서





코오롱스포츠 브랜드分析과 SWOT分析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marketing 전술 measure(방안) 제안 PPT



설명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pptx( 22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分析과 SWOT分析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marketing 전술 measure(방안) 제안 PPT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브랜드분석과 SWOT분석및 코오롱스포츠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제안 PPT

코오롱스포츠%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오롱스포츠%20향후%20마케팅전략%20방안제안%20PPT_pptx_01.gif 코오롱스포츠%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오롱스포츠%20향후%20마케팅전략%20방안제안%20PPT_pptx_02.gif 코오롱스포츠%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오롱스포츠%20향후%20마케팅전략%20방안제안%20PPT_pptx_03.gif 코오롱스포츠%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오롱스포츠%20향후%20마케팅전략%20방안제안%20PPT_pptx_04.gif 코오롱스포츠%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오롱스포츠%20향후%20마케팅전략%20방안제안%20PPT_pptx_05.gif 코오롱스포츠%20브랜드분석과%20SWOT분석및%20코오롱스포츠%20향후%20마케팅전략%20방안제안%20PPT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INDEX
1. 코오롱스포츠 기업선정배경

2. 연구목적

3. 코오롱스포츠 브랜드紹介(소개)

4.코오롱스포츠 分析(분석)
(1) 5 Force Model 分析(분석)
(2) 코오롱스포츠 SWOT分析(분석)

5. 향후 마케팅전략(strategy) 제안
(1) 기존고객 유지전략(strategy)
(2) 서브 브랜드런칭
(3) 어린이 타겟마케팅
_SLIDE_3_
1. 코오롱스포츠 기업선정배경
_SLIDE_4_

연 30% 성장
_SLIDE_5_
2. 연구목적
_SLIDE_6_
_SLIDE_7_
3. 코오롱스포츠 브랜드紹介(소개)
_SLIDE_8_
순위
그룹명
계 열 회 사 수
자산총액
1
삼성
81
255,704
2
한국전력공사
17
165,931
3
한국토지주택공사
4
158,742
4
현대자동차
56
154,659
:
:
:

37
인천도시공사
3
10,119
38
코오롱
40
9,378
39
웅진
29
9,335
:
:
:

그룹 집단 순위
資料 : 공정거래위원회

_SLIDE_9_

_SLIDE_10_
아웃도어 라이프의 선구자

자연이라는 테마를 가진 브랜드 이미지
_SLIDE_11_
4.코오롱스포츠 分析(분석)
_SLIDE_12_
[산업내 경쟁]
5 force
산업내 경쟁 치열
_SLIDE_13_
신규 아웃도어 브랜드 present condition (2013년 신규 론칭)
밀레 - 엠리미티드

이랜드 - 루켄

크로커다일 레이디 - 에코마일(Eco Mile)

세정그룹 - 비비 올리비아
_SLIDE_14_
[잠재적 진입자]
진입장벽 낮음
_SLIDE_15_
[대체재]
다양한 대체재가 존재
_SLIDE_16_
[구매자 교섭력]
제품의 차별화가 적어지고 있고, 최근 가격공정성논란으로 가격민감도가 높아짐

구매자의 교섭력이 높아짐
_SLIDE_17_
[공급자 교섭력]
원단 자체를 OEM방식으로 수입하는 다른 업체들과 달리…(省略)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브랜드분석과,SWOT분석및,코오롱스포츠,향후,마케팅전략,방안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