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면도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ithub3 | bithub.co.kr report

면도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면도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19 16:20

본문




Download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formula적인 집계는 없지만 업계에서는 70% 안팎의 점유율을 갖는 것으로 보고 있따 쉬크가 20%, 국내업체인 도루코가 10% 정도를 갖는다. 국내에서 건식 면도기 사용자는 25% 정도이고 나머지 75%는 모두 습식 면도기를 사용한다
아시아경제 2012
쉬크는 국내 습식 면도기 시장에서 2위를 하고 있다
_SLIDE_5_
상황分析
주 소비자인 남성의 최근 트렌드
2012년은 어느 해보다 자신의 외모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남성 즉 그루밍족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따 외모가 경쟁력으로 떠오르면서 뷰티ㆍ패션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따 전문가들은 사회가 change(변화)하면서 성 역할에 대한 고정관념이 깨진 것이 Cause 이라고 지적했다.
면도기는 건식 면도기와 습식 면도기로 나뉜다.
상황分析
_SLIDE_7_
경쟁사 질레트의 현재 주력 제품
‘부드러운 미세진동으로 면도날이 느껴지지 않게 정교한 밀착면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을 가진 제품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상황分析
_SLIDE_8_
쉬크의 현재 주력 제품
질레트와 다르게 ‘물로 하는 듯 촉촉하게 보습 면도를 할 수 있다’는
장점(長點)을 가진 제품…(skip)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면도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면도기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0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면도기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면도기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다.
주간한국 2012
외모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 족이 뜨고 있다
상황分析
_SLIDE_6_
경쟁사 ‘질레트’와 우리의 ‘쉬크’
미국에 본부를 둔 세계적인 안전면도기 브랜드인 ‘질레트’는 전 세계 습식면도기 시장의 70%를 차지하며 면도용품 업계를 선도하고 있따
윌킨스스워드(Wilkinson Sword)사의 안전면도기 브랜드인 쉬크는 현재 세계 매출 부문에서 질레트에 이어 세계2위를 기록하고 있따 日本(일본)에서는 안전면도기와 면도날 판매 부문 1위 브랜드이다.

_SLIDE_1_
쉬크 면도기
옥외광고 제안서
_SLIDE_2_
목차
상황分析
문제가되는점 &目標(목표) 도출
strategy&전술 수립
conclusion
_SLIDE_3_
상황 分析
_SLIDE_4_
상황分析
면도기 시장은 어떠한가
국내 습식면도기 시장에서 1위는 질레트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