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살 人生(lif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7:54본문
Download : 아홉살 인생_154769.hwp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Download : 아홉살 인생_154769.hwp( 12 )
설명
아홉살 人生(life)
아홉살 인생을 읽고 간략한 줄거리 소개와 인상깊었던 구절 및 작가를 소개하고, 서평을 작성했습니다. 가난은 가난일 뿐이라는 긍정적인 생각들 눈물짜내지 않고 약간 애절함과 안타까움은 주지만 그들의 삶을 살아내는 해학들은 코믹한 느낌까지 주었다. 아홉이란 나이가 있을 때 썼고 30이 되기가 싫었다고 한다.
주인공 옆집의 싸움 잘하는 부부네의 별명을 나열한 부분은 아주 나를 신나게 웃게 만들기도 했다. 자기의 삶을 공상으로 또 여러방면으로 푸는 의문으로.. 주인공 백여민에게 나는 그만 푹 빠진 듯한 느낌을 가졌다…(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기타




,기타,레포트
아홉살 人生(life)을 읽고쓰기 간략한 줄거리 紹介(소개)와 인상깊었던 구절 및 작가를 紹介(소개)하고, 서평을 작성했습니다. , 아홉살 인생기타레포트 ,
오렌지빛 체육복값 600원 가져오라고 말씀하시던 모습, 급식으로 나눠주던 옥수수식빵 그리고 동네 시냇가에 줄지어 가서 납작한 돌 하나씩 가져와 운동장 한켠을 장식하던 일, 내가 심은 감나무...
91년에 29세 때 위기철은 이 글을 썼다고 한다.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지금 내가 39세이고 40이 되는 것을 두려워 하는 것 처럼이었을까? 그로부터 11년이 지났으니 나와 비슷한 연배일 것같은 생각이다.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하게 활용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