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13:45

본문




Download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pptx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소비자%20행덩론,구매%20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20시사점_pptx_01.gif 소비자%20행덩론,구매%20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20시사점_pptx_02.gif 소비자%20행덩론,구매%20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20시사점_pptx_03.gif 소비자%20행덩론,구매%20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20시사점_pptx_04.gif 소비자%20행덩론,구매%20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20시사점_pptx_05.gif 소비자%20행덩론,구매%20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20시사점_pptx_06.gif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_SLIDE_5_
_SLIDE_6_
_SLIDE_7_
_SLIDE_8_
_SLIDE_9_
_SLIDE_10_
_SLIDE_11_
_SLIDE_12_
_SLIDE_13_
_SLIDE_14_
_SLIDE_15_
_SLIDE_16_
_SLIDE_17_
_SLIDE_18_
_SLIDE_19_
정보의 탐색과 대안의 평가간의 관계

결합식 책략: 정보탐색의 양이 대안별로 일정치 않은 경우에 정보처리가 대안별로 이루어진다면 속성별 최저수준을 모두 뛰어넘는 대안을 선택하는 경우.
속성별제거식 전…(To be continued )

Download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pptx( 89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 소비자 행덩론 구매 대안평 평가방식 평가기준 선택대안평 마케팅 시사점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소비자,행덩론,구매,대안평,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마케팅,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소비자 행덩론,구매 대안평가,평가방식,평가기준,선택대안평가,마케팅 시사점
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