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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9 15: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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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의 effect(영향) 력을 파급시키는 주체인 관광객이 어떤 요인들로부터 effect(영향) 을 받아 어떻게 관광 목적지를 선택하게 되는지의 문제는 관광산업 전반에 있어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것이다. 이들 관광객의 행동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은 기본적으로 거시적 environment요인, 文化적 요인, 사회적 요소, 개인적 요소, 판매 촉진적 요소 등…(To be continued )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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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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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 행동에 대하여
집단이 끼치는 effect(영향) 요소 analysis
-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theory 적 배경
2. 연구의 목적

Ⅱ. 본론
1. 선행 연구 analysis
1-1. Robert K. Merton Social Theory and Social Structure, 1964
1-2. 김진규, 소비자 행동에 관한 준거집단effect(영향) 력 analysis : 서울지역 여대생의 구매행동을 중심으로, 1996
1-3. 김형섭, 관광자 관광행동에 있어서 준거집단의 effect(영향) 에 관한 연구,1996
1-4. 정용악, 배상정, 여성관광행동 모델 연구, 2005
1-5. 이종구, 이해경, 김명소, 한국여성의 자아관념의 요인구조와 성차,2003
2. 조사 설계
3. 연구 방법


Ⅲ. 結論(결론)
1. 연구 결과
2. 준거집단이 관광자 및 관광행동에 미치는 effect(영향) example(사례)
3. 준거집단을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4. 연...




관광 행동에 대하여
집단이 끼치는 effect(영향) 요소 analysis
- 20대 여성을 대상으로






















목차


Ⅰ. 서론
1. 연구의 theory 적 배경
2. 연구의 목적

Ⅱ. 본론
1. 선행 연구 analysis
1-1. Robert K. Merton Social Theory and Social Structure, 1964
1-2. 김진규, 소비자 행동에 관한 준거집단effect(영향) 력 analysis : 서울지역 여대생의 구매행동을 중심으로, 1996
1-3. 김형섭, 관광자 관광행동에 있어서 준거집단의 effect(영향) 에 관한 연구,1996
1-4. 정용악, 배상정, 여성관광행동 모델 연구, 2005
1-5. 이종구, 이해경, 김명소, 한국여성의 자아관념의 요인구조와 성차,2003
2. 조사 설계
3. 연구 방법


Ⅲ. 結論(결론)
1. 연구 결과
2. 준거집단이 관광자 및 관광행동에 미치는 effect(영향) example(사례)
3. 준거집단을 활용한 마케팅 strategy
4.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5. bibliography 및 부록(Appendix)



Ⅰ. 서론

1. 연구의 theory 적 배경

우리사회가 흔히 ‘여가사회’로 진화되어 가면서 일반인의 ‘여가에 대한 선택’의 기회는 증가하고, 이로 인해 여가선택에 effect(영향) 을 미치는 요인들과 심리적 과definition 중요성은 커질 수밖에 없다. 그리고 특히 관광활동에서는 개인의 주관적 가치와 경험, 판단 등 주관적 요인이 크게 반영되기 때문에 개인들의 행동 동기에 대한 연구가 필수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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