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및 새로운책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 bithub3 | bithub.co.kr report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및 새로운책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및 새로운책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6 03:38

본문




Download :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docx




매장면적 330㎡(약 100평) 이상, 3,000㎡(약 900평) 이하의 규모로, 대체로 일반 슈퍼마켓과 편의점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다. 대표적인 기업형슈퍼마켓으로 GS리테일의 ‘GS슈퍼마켓’, 롯데쇼핑의 ‘롯데슈퍼’, 홈플러스주식회사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세계 이마트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이 있따
2) 롯데슈퍼 in 서초동
: 배후상권에 주거가 밀집되어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정류장 앞에 있으나 지하철역과 거리가 애매함
: 아파트단지 내 상가에 위치하여 주변상권이 비교적 치열하기에(주거 및 상업지역)
다른곳보다 특별히 롯데슈퍼를 들릴수 있도록 한다. 대표적인 기업형슈퍼마켓으로 GS리테일의 ‘GS슈퍼마켓’, 롯데쇼핑의 ‘롯데슈퍼’, 홈플러스주식회사의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신세계 이마트의 ‘이마트 에브리데이’ 등이 있따
2) 롯데슈퍼 in 서초동
: 배후상권에 주거가 밀집되어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버스정류장 앞에 있으나 지하철역과 거리가 애매함
: 아파트단...


롯데슈퍼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1. About 롯데슈퍼

1) SSM이란
대형슈퍼마켓 또는 SSM(Super Supermarket; 슈퍼슈퍼마켓)이라고도 부른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새로운 대형마트의 부지확보와 출점이 어렵게 되자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개인업자가 운영하던 슈퍼마켓 시장에 진출을 확대 하면서 생기기 처음 하였다. 프라임엘을 가장 합리적인 선택, 프라임엘은 pb상품 중 고급적인 제품, 리빙엘은 가정제품, 바이오엘은 친環境적제품, 세이브엘을 더 알뜰한제…(To be continued )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및 새로운책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설명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경영경제레포트 , 롯데슈퍼 경영전략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롯데슈퍼 경영전략분석및 새로운전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docx( 69 )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1.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2.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3.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4.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5.gif 롯데슈퍼%20경영전략분석및%20새로운전략%20제안%20(홈플러스%20익스프레스와%20비교)_docx_06.gif

순서



롯데슈퍼,경영전략,새로운전략,제안,홈플러스,익스프레스와,비교,경영경제,레포트


롯데슈퍼 경영책략analysis(분석) 및 새로운책략 제안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와 비교)


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으로, 일반 슈퍼마켓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은 규모이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운영하는 슈퍼마켓으로, 일반 슈퍼마켓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은 규모이다.
: 주변에 농협과 GS25가 경쟁적이다
: 다른 매장과 달리 피자를 판매하고 있따
:
`1차상권표시, 500m`
`1차상권이내(1~2동) 주택수>

2. 롯데슈퍼와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차이점 및 공통점
`제품관리>

롯데슈퍼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비고
PB
할인점 PB브랜드 사용
개수가 다름
재고처리방식
점간이동, 할인판매
반품불가
수요예측
지난 데이터사용

들어오는 가격
자율권있음
자율권 없음

SKU
5000~6000개
4000여개

PB) 롯데슈퍼는 와이즐렉에서 초이스엘, 프라임엘, 리빙엘, 바이오엘, 세이브엘 5개의 브랜드로 바뀌면서 나누어졌습니다. 매장면적 330㎡(약 100평) 이상, 3,000㎡(약 900평) 이하의 규모로, 대체로 일반 슈퍼마켓과 편의점보다는 크고 대형마트보다는 작다.


롯데슈퍼
경영전략(戰略) 分析(분석).

1. About 롯데슈퍼

1) SSM이란
대형슈퍼마켓 또는 SSM(Super Supermarket; 슈퍼슈퍼마켓)이라고도 부른다. 대형 유통업체들이 새로운 대형마트의 부지확보와 출점이 어렵게 되자 이를 극복하기 위하여 개인업자가 운영하던 슈퍼마켓 시장에 진출을 확대 하면서 생기기 처음 하였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