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12:54

본문




Download :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hwp




현재 스마트폰 이용자는 3,000만명 시대에 도달해 국민의 60%가 스마트 폰을 사용하고 있다아 이는 모바일 미디어가 개인성, 이동성, 휴대성 등의 측면에서 퍼스널 미디어(Personal Media)로서 발전해 나가고 있기 때문일것이다 앱 marketing 의 특징은 직간접적인…(省略)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 ,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앱 APP 마케팅 시대 R 한 브랜드 앱 사례를
앱(APP)마케팅의%20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20앱의%20사례를%20통한%20연구)_hwp_01.gif 앱(APP)마케팅의%20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20앱의%20사례를%20통한%20연구)_hwp_02.gif 앱(APP)마케팅의%20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20앱의%20사례를%20통한%20연구)_hwp_03.gif 앱(APP)마케팅의%20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20앱의%20사례를%20통한%20연구)_hwp_04.gif 앱(APP)마케팅의%20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20앱의%20사례를%20통한%20연구)_hwp_05.gif 앱(APP)마케팅의%20시대(4R을%20활용한%20브랜드%20앱의%20사례를%20통한%20연구)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순서

Download :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를 통한 연구).hwp( 57 )




다.



앱(APP)마케팅의 시대(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사례(instance)를 통한 연구)
설명



앱,APP,마케팅,시대,R,한,브랜드,앱,사례를,경영경제,레포트


앱(APP)marketing 의 시대
: 4R을 활용한 브랜드 앱의 example(사례) 를 통한 연구

` 목차 `

서론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본론
2. 애플리케이션 시장
2.1 애플리케이션의 특징
2.2 애플리케이션 시장의 실태 및 展望
2.3 4P -` 4C -` 4R
3. 모바일 미디어에서 앱 marketing 의 `4R`
3.1 앱 marketing 의 `4R`
4. `4R` example(사례) 를 통한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analysis(분석)
4.1 Reflex를 활용한 example(사례)
4.2. Reality를 활용한 example(사례)
4.3 Real Place를 활용한 example(사례)
4.4 Real Communication을 활용한 example(사례)

결론
5. 결론 및 시사점

6. reference
1. 연구의 배경과 목적

[그림1]시간변화에 따른 데스크탑 vs 모바일의 이용자 변화

시대의 흐름과 변화에 따라서 marketing 이 매스 marketing (Mass Marketing), 인터넷(Internet) marketing (Internet Marketing), 앱 marketing (App Marketing)의 순서로 변화되어 가고 있다아 기존 매스 marketing 이 시장 세분화(Market Segmentation)측면에서 marketing 戰略을 수립하였다면, 모바일 미디어를 이용한 앱 marketing 은 고객 세분화(Customer Segmentation)를 통해 고객의 관점에서 marketing 戰略을 수립하고 있다아 이는 고유의 特性인 휴대성과 이동성으로 인해 시간, 장소, 공간 등의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장점(長點)을 가지고 있다아 모바일 광고는 웹에서 검색과 배너광고가 주를 이루고 있었으나, 스마트폰 시대에 들어오면서 점차 모바일 앱 광고가 주목받기 스타트하였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