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槪念)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2 01:33본문
Download :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hwp
,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사범교육레포트 ,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 오리엔테이션 단계 직관적 관념의 표현 단계 직관적 관념의 재구성 단계 새로운 관념의 응용 개념의 변화검토 모순된 상황에의 노출 의견 교환 및 개념 명료화 새로운 관념의 표현 SPACE모형



다. 영국의 교육학자인 드라이버는 학습을 학습내용에 대한 자신 스스로의 의미의 구성으로 정이하였다.
설명
레포트/사범교육
이 는 Driver의 대체적 개념(槪念)틀에 대한 입니다. 영국의 교육학자인 드라이버는 구성주의적 입장에 의거하여 학습자의 잘못된 선행개념을 치유하기 위한 모형을 제시하였던 학자입니다. 영국의 교육학자인 드라이버는 구성주의적 입장에 의거하여 학습자의 잘못된 선행개념(槪念)을 치유하기 위한 모형을 제시하였던 학자입니다. 그녀에 의하면, 학습자는 목적의식이 있는 주체로 environment과의 능동적인 상호작용과 …(skip)
Download :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틀.hwp( 95 )
순서
드라이버의,대체적,개념틀,오리엔테이션,단계,직관적,관념의,표현,단계,직관적,관념의,재구성,단계,새로운,관념의,응용,개념의,변화검토,모순된,상황에의,노출,의견,교환,및,개념,명료화,새로운,관념의,표현,SPACE모형,사범교육,레포트
이 자료는 Driver의 대체적 개념틀에 대한 자료입니다.
드라이버의 대체적 개념(槪念)틀
1. 개관
2. Driver 모형의 단계
1. 개관
드라이버의 대체적 관념틀 모형은 관념變化(변화)를 목적으로 하는 구성주의적 수업모형에 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