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戰略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present conditio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06:50본문
Download : 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전략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현황.ppt
신라면,블랙,실패이유와,전략적,제언,해외진출,블랙컵,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 신라면 블랙 ]
실패 이유와 책략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실태
01. 기업 introduction
02. 등장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03. 실패 이유
- 허위광고
- 광고실패
- 가격
04. 해외 및 국내 실태
05. 책략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 01. 기업introduction ]
01. 기업 introduction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2015년
(창립 50주년)에 매출4조
경상이익
5,000억 원
경영이념
비전2015
3대 정신
the gist가치
기업목표(目標)
2012년 12월 기준,
라면시장의 69%,
스낵시장의 32.8%
중국(China) 상해공장, 미국 LA공장 등 ...
[ 신라면 블랙 ]
실패 이유와 책략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실태
01. 기업 introduction
02. 등장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03. 실패 이유
- 허위광고
- 광고실패
- 가격
04. 해외 및 국내 실태
05. 책략적 제언
- 봉지라면
- 컵라면
- 캠페인
[ 01. 기업introduction ]
01. 기업 introduction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공헌
고객과
함께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글로벌
기업
개물성무
농심철학
도연정신
무한창조
고객행복
주인의식
2015년
(창립 50주년)에 매출4조
경상이익
5,000억 원
경영이념
비전2015
3대 정신
the gist가치
기업목표(目標)
2012년 12월 기준,
라면시장의 69%,
스낵시장의 32.8%
중국(China) 상해공장, 미국 LA공장 등
전 세계 80여 국가에 수출
01. 기업 introduction
01. 기업 introduction
면류 사업이 매출의 63%를 차지할 만큼 매우 비중이 높다!
[ 02. 등장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하지만 실상은
1. 지속적으로 매출액에 비하여 영업이익은 계속 하락하는 추세
2. 라면의 원재료인 밀가루 가격의 상승
3. ‘웰빙’이 시대의 흐름으로 자리잡음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프리미엄 면으로 성장동력을 찾고자 했으나
기대에 못 미치는 매출액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이러한 상황에서 매출액 증대를 위한 농심의 비장의 카드
02. 등장 배경 및 제품introduction
보양식으로써 구입하면
한 봉지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취지
인스턴트제품의 부정적 시각 완화 ,
명품라면 강조
얼큰한 맛, 담백, 구수한 맛, 영양
프리미엄라면
신라면 탄생 25주년
블랙라벨 선정
…(skip)
순서
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전략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현황 , 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전략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현황경영경제레포트 , 신라면 블랙 실패이유와 전략적 제언 해외진출 블랙컵
Download : 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전략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현황.ppt( 46 )
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戰略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present condition
설명
신라면 블랙의 실패이유와 戰略적 제언, 해외진출 및 블랙컵 present condition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