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구조조정 分析(분석)- 태평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4 16:23본문
Download : 기업 구조조정 분석- 태평양.doc
,경영경제,레포트
태평양경영전략 , 기업 구조조정 분석- 태평양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Download : 기업 구조조정 분석- 태평양.doc( 70 )
1. 기업introduction
(1) 기업개요
(2) 국내 화장품 시장 실태analysis(분석)
(3) 기업의 history(역사)
2. 기업구조조정 이전
3. 기업구조조정 과정 analysis(분석)
4. 기업구조조정 성과analysis(분석)
5. 기업 실태과 展望(전망) analysis(분석)
6. 앞으로의 strategy 방안(方案) 제시
㈜태평양(사장 徐慶培)이 2015년을 위한 비전으로 `고객의 미(Beauty)와 건강(Health)을 위해 토탈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Global Total-care Provider of Beauty & Health)`을 제시했다. 향후 10년을 지배할 대표적인 키워드는 `웰빙`을 들 수 있으며, 이는 미와 건강을 빼놓고는 존재할 수 없는 가치라는 점에서 태평양의 사업과 관련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따 특히 두 영역 간의 통합이 가속화되고 있는 현실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한 총체적인 접근(토탈 케어)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는 기업만이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따 ㈜태평양은 이를 위해 고객이 원하는 모든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수준 높은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기여하는 기업의 책임을 다할 것이다. ㈜태평양은 국내 1위에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회사가 되기 위해 핵심역량을 바탕으로 새로운 성장엔진을 개발하고자 한다. ㈜태평양 서경배 사장은 비전 선포식을 통해 `향후 5년 이내에 홍콩, 상해, 싱가포르를 비롯한 아시아 각 도시를 부산이나 대구 정도로 가깝게 생각하고 활동하게 될 것이며, 10년 이내에는 세계 주요 도시를 사업 무대로 삼을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언급하고, `이를 위해 전 종사원이 자부심을 갖고 열정을…(생략(省略))
기업 구조조정 分析(분석)- 태평양






태평양경영전략(戰略)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이를 위해 화장품은 뷰티사업으로, 그리고 설록차와 건강식품, 미용식품을 통합하여 건강미용식품으로 확장할 계획이다. “10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세계 10대 화장품회사로 성장”하는 비전을 실현해 2015년 뷰티사업 매출 40억 달러, 해외매출 비중 30% 이상을 달성할 계획이다. 구체적으로 뷰티사업의 비전은 토탈 뷰티(Total Beauty)를 지향한다.헬스사업은 우리의 삶 전반에 걸친 건강(Lifetime Health)을 추구한다. “3개의 메가 브랜드를 육성하여 건강미용식품분야 리딩기업으로 성장”함으로써 건강미용식품 매출 1조를 달성하여 회사 매출의 20% 이상으로 끌어올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