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애플의 경영strategy 19 19 > bithub3 | bithub.co.kr report

애플의 경영strategy 19 19 > bithub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3

애플의 경영strategy 19 19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19:45

본문




Download : 애플의 경영전략 19 19 .pptx






순서

애플,경영전략,경영경제,레포트




애플의 경영strategy 19 19



애플의 경영전략 19 19 , 애플의 경영전략 19 19 경영경제레포트 , 애플 경영전략

Download : 애플의 경영전략 19 19 .pptx( 96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애플의%20경영전략%2019%20%2019%20_pptx_01.gif 애플의%20경영전략%2019%20%2019%20_pptx_02.gif 애플의%20경영전략%2019%20%2019%20_pptx_03.gif 애플의%20경영전략%2019%20%2019%20_pptx_04.gif 애플의%20경영전략%2019%20%2019%20_pptx_05.gif 애플의%20경영전략%2019%20%2019%20_pptx_06.gif

_SLIDE_1_
애플의 경영전술



_SLIDE_2_




Index








01.
02.
03.
04.
05.
애플의 성공과 실패, 비전
애플의 경쟁우위 전술
애플의 사업부별 전술
아이팟과 아이튠즈
아이폰과 앱스토어
_SLIDE_3_








애플의 성공과 실패, 비전

(1976-1984) 애플의 등장과 성장
- 개인용컴퓨터 애플2의 대성공

(1985-1996) 애플의 침체기 스타트
(스티브잡스의 퇴출)

(1997-xxxx) 애플의 부활 및 전성기
- 폐쇄적인 기술의 매킨토시의 흥행 실패
(스티브잡스의 복귀)






- 혁신성공으로 연이은 제품판매 호조
_SLIDE_4_
설립목적 : “더 작은 컴퓨터를 만들어보자”
기업사명 : “Change the world by bringing computer to masses”
(PC를 대중들에게 보급하여, 새 시장을 만들어보자.)
경영방식 : 자유적이고 탈조직적인 culture
초기 애플의 실패 요인 : 과도한 기술집착증과 자만심 (소비자 외면)


애플의 성공과 실패, 비전
1. 초기의 애플
2. 잡스의 복귀 이후
기업사명 : “Think Different”
경영방식 : 폐쇄적 기술집착에서 벗어나, 외부의 견해 적극 받아들임
직영 유통망(애플 스토어)을 만들어 소비자에게 다가감
디자인의 중요성을 간파하고, 전문가에게 전폭적인 재량권 부여
_SLIDE_5_


애플의 경쟁우위 전술
1. 광고보다는 홍보와 판촉
1) 광고의 실패
- 슈퍼볼 TV 광고의 성공으로 시청자들에게 크게 어필하나 제품 판매증가에는 실패
- 제품 판매 실패 이유 : 인지도는 얻었으나 매장에서의 marketing 실패
…(To be continued )


애플의 경영strategy 19 19
다.
전체 41,111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