創業(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00:50본문
Download :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ppt
Download :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ppt( 69 )
創業(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
설명





創業(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創業(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
다. 립톤은 깊고 순수한 홍차의 맛을 통해, 건강과 미용에 도움이 되는 차 마시는 생활습관을 물론 각국의 독특하고 다양한 차 문화까지 전세계에 보급하고자 합니다. 創業(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創業론 아이스티기업 intro , history(역사) ...
순서
1. 브랜드 intro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創業(창업)론 아이스티기업 소개, 역사...
인류가 차를 마시기 시작한 것은 5천년에 이른다고 합니다. 립톤은 차와 생산공정은 효율적으로 改善(개선) 하고 판매 유통구조를 혁신하여 차의 품질을 높이고 가격을 인하하는 한편, 티백 포장을 보급하는 등 모든 사람들이 품질 좋은 차를 마실 수 있도록 차의 대중화,현대화에 기여하였습니다. 이러한 차를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현대적인 음료로 만들어준 주인공은 바로 립톤입니다. 미국에서 처음 발견된 차는 한국,Japan을 거쳐 아시아 지역은 물론 유럽대륙과 영국 그리고 북아프리카와 러시아, 미국까지 전파되어 오늘날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고 즐겨 마시는 음료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1세기 전까지만 해도 이중 상당지역에서는 상류층이나 귀족만이 마실 수 있는 귀한 음료이기도 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건강과 자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차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