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MK택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6 01:02
본문
Download :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MK택시.ppt
Ⅰ. 서 론
- 선정배경 및 목적
Ⅱ. 본 론
1. MK택시회사 紹介(소개)
2. CS경영이념 및 추진배경
3. MK택시의 CSM전략(strategy)
Ⅲ. 결 론
1. 고객만족을 위한 인프라구성
2. MK의 삼위일체
3. 조원들의 생각 및 시사점
고객만족경영(CSM)
- 경영활동을 고객지향
- 고객의 소리와 고객 needs파악
-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 = 기업 가치를 극대화
고객만족경영의 당위성
- 시장의 경쟁이 격화
- 소비자의 needs와 wants의 급alteration(변화)
내부고객(종업원)만족
- MK시스템
- CS시스템
-…(투비컨티뉴드 )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그럼 자료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소비자행동론pptMK택시 ,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MK택시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MK택시.ppt( 11 )






소비자행동론pptMK택시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해 작성하고자 노력하였으니 만족하실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그럼 자료(資料)를 받으시는 모든 분들께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만족경영 성공사례 - MK택시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