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5 10:17
본문
Download : [2000원]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2005년에는 사회공헌 프로그램(program]) 의 일환으로 소외계층을 위하여 `장애인創業스쿨`, `사랑의 e가게` 등을 운영하고 있따
(2) 경영 이념
① 목표(目標)
우리 모두는 풍요롭고 효율적인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갑니다.
넷째, 평범한 개인도 …(생략(省略))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옥션 Auctio 마케팅전략 옥션 온라인경영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8%A5%EC%85%98(Auctio)%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8%A5%EC%85%98%20%EC%98%A8%EB%9D%BC%EC%9D%B8%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1.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8%A5%EC%85%98(Auctio)%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8%A5%EC%85%98%20%EC%98%A8%EB%9D%BC%EC%9D%B8%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2.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8%A5%EC%85%98(Auctio)%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8%A5%EC%85%98%20%EC%98%A8%EB%9D%BC%EC%9D%B8%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3.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8%A5%EC%85%98(Auctio)%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8%A5%EC%85%98%20%EC%98%A8%EB%9D%BC%EC%9D%B8%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4.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8%A5%EC%85%98(Auctio)%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8%A5%EC%85%98%20%EC%98%A8%EB%9D%BC%EC%9D%B8%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5.gif)
![[2000원]%20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20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2000%EC%9B%90%5D%20%EC%98%A5%EC%85%98(Auctio)%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EC%98%A5%EC%85%98%20%EC%98%A8%EB%9D%BC%EC%9D%B8%EA%B2%BD%EC%98%81,%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hwp_06.gif)
다.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회원 1천만 명,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130만 명 이상이 방문, 20만 건 이상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따
컴퓨터, 가전, 의류, 화장품, 가구, 식품, 서적, 자동차 등 약 20개 카테고리가 있으며, 천원 경매, 공동 경매, 우리들의 중고세상, Gift코너, 명품코너 등 스페셜코너도 운영되고 있따
2004년 12월 몰 인 몰(mall-in-mall) 방식의 `옥션스토어`를 오픈해 Internet상의 단독 매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따 특히, 옥션은 신제품뿐만 아니라 중고품, 재고품 등 다양한 형태의 물품을 판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소자본 創業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따
옥션은 on-line 創業희망자들을 위한 판매자 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2004년에만 약 3만 5천 명이 교육에 참가했다. 2004년 하반기 전자상거래 업계 최초로 회원 1천만 명, 거래액 1조 원을 돌파했으며, 하루 130만 명 이상이 방문, 20만 건 이상의 경매가 진행되고 있따
컴퓨터, 가전, 의류, 화장품, 가구, 식품, 서적, 자동차 등 약 20개 카테고리가 있으며, 천원 경매, 공동 경매, 우리들의 중고세상, Gift코너, 명품...
옥션(Auction)
marketing strategy
목 차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2) 경영 이념
2. SWOT analysis
3. STP analysis
4. 7P
結論
instance(사례) 기업 : 옥션(Auction)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1998년 4월 국내 최초의 Internet 경매 사이트로 처음 하여 현재 경매는 물론 즉시구매, 고정가격 판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물품을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on-line Marketplace이다.
셋째, 누구나 팔기 위해 물건을 제공하면 어느 곳의 구매자도 이를 공정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2001년 2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 e-Bay를 대주주로 영입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다.
둘째, 우리가 만들어 가는 시장은 고객이 결정합니다. 2001년 2월 세계적인 전자상거래 업체 e-Bay를 대주주로 영입하여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났다.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2000원]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 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hwp( 76 )
옥션,Auctio,마케팅전략,옥션,온라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옥션(Auction)
marketing strategy
목 차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2) 경영 이념
2. SWOT analysis
3. STP analysis
4. 7P
結論
instance(사례) 기업 : 옥션(Auction)
1. 기업 紹介(소개)
(1) 기업 개요
1998년 4월 국내 최초의 Internet 경매 사이트로 처음 하여 현재 경매는 물론 즉시구매, 고정가격 판매 등 다양한 방식으로 물품을 구매 또는 판매할 수 있는 국내 대표적인 on-line Marketplace이다.
② 비전
첫째, 글로벌 경제 민주주의 이념을 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