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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교육론] Freudenthal의 수학화과정을 활용한 학습지도안 / F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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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31 1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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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교육론] Freudenthal의 수학화과정을 활용한 학습지도안 / Fr

Freudenthal의 수학화 과정을 활용한 학습지도안 ● 단원 수학 8...
② 두 쌍의 대변의 길이가 같다.
  (1) 정의(定義)  네 변의 길이가 모두 같은 사각형



(3) 평행사변형이 직사각형이 되는 조건
수학교육론 Freudenthal의 수학화과정을 활용한 학습지도안 Fr
③ 두 쌍의 대각의 크기가 같다.

Freudenthal의 수학화 과정을 활용한 학습지도안
㉢ 대각선이 다른 한 내각을 이등분 할 때
● 대상 예비 중2학생 (현재 7-가, 나 과정을 학교에서 이수하였음)
(3) 직사각형이 정사각형이 되는 조건
① 두 쌍의 대변이 각각 평행하다. (2) 성질 두 대각선은 길이가 서로 같고, 서로 다른 것을 수직 이등분한다.
3. 마름모

  (1) 정의(定義) 두 쌍의 대변이 평행한 사각형


● 단원 수학 8-가 (사각형의 종류와 성질)


Freudenthal의 수학화 과정을 활용한 학습지도안 ● 단원 수학 8...
  (2) 성질 ① 두 쌍의 대변의 길이가 같다.
(1) 정의(定義)  네 각의 크기가 모두 같은 사각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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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두 대각선은 서로 다른 것을 이등분한다.
설명
(3) 평행사변형이 되는 조건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이웃하는 두변의 길이가 같을 때
...
④ 두 대각선은 서로 다른 것을 이등분한다.
4. 정사각형
⑤ 한 쌍의 대변이 평행하고, 그 길이가 같다.

● 내용
㉡ 두 대각선이 직교한다.
㉠ 한 내각이 직각이다.
(2) 성질 두 대각선은 길이가 같고, 서로 다른 것을 이등분한다.


다.
1. 평행사변형
㉡ 두 대각선이 직교할 때
2. 직사각형
② 두 쌍의 대각의 크기가 같다.



순서
(2) 성질 두 대각선은 서로 다른 것을 수직 이등분한다.
(1) 정의(定義) 네 변의 길이와 네 각의 크기가 모두 같은 사각형

㉠ 이웃하는 두 변의 길이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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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평행사변형이 마름모가 되는 조건
㉡ 두 대각선의 길이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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