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 sk엔카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 차 엔카의 marketing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1 04:53본문
Download : [마케팅] sk엔카의 마케팅전략.hwp
segmentationƒ)인구통계학적 分析(분석)„)지리적 分析(분석)…)심리학적 分析(분석)
Tragetingƒ.인터넷(Internet) 쇼핑에 익숙하면서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사람.„.자동차를 구입할 수 있는 경제적 여건도 뒷받침 되어야 한다.….중고차를 구입한다는 체면에 얽매이지 않는 사람.†.자동차에 대한 지식과 관심이 많은 남성.
![[마케팅] sk엔카의 마케팅전략-6018_05_.gif](/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sk%EC%97%94%EC%B9%B4%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8_01_.gif../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sk%EC%97%94%EC%B9%B4%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8_02_.gif../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sk%EC%97%94%EC%B9%B4%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8_03_.gif../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sk%EC%97%94%EC%B9%B4%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8_04_.gif../prev/200811/%5B%EB%A7%88%EC%BC%80%ED%8C%85%5D%20sk%EC%97%94%EC%B9%B4%EC%9D%98%20%EB%A7%88%EC%BC%80%ED%8C%85%EC%A0%84%EB%9E%B5-6018_05_.gif)
SWOT 分析(분석)
opportunity(기회)ƒ)소비자들의 수입차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change(변화)함
stp分析(분석)
현재까지 엔카가 온 라인 중고차 매매에서 1위 업체로 랭크되어 있으며 보배드림이라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중고차를 매매하는 기업과 경쟁적 관계로 있다.…)많은 기업과의 제휴와 win-win 전략(戰略) †)중고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한 수익모델
마케팅 전략(戰略)
Download : [마케팅] sk엔카의 마케팅전략.hwp( 43 )
엔카의 swot 分析(분석)
positioning
엔카의 5C分析(분석)
strength(강점)
- 목 차 - 엔카의 마케팅 전략 엔카의 swot 분석 엔카의 4P 분...
참고 문헌
엔카의 마케팅 전략(戰略)
threat(위협)ƒ)고유가로 인한 전체적인 자동차 시장의 침체„)대중교통의 공격적인 마케팅-서울과 광역시등 대도시들이 환승요금이라는 공격적인 대중교통 마케팅으로 자동차
- 목 차 - 엔카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엔카의 swot 分析 엔카의 4P 분...
설명
마케팅 sk엔카의 마케팅 전략 목 차 엔카의 마케팅 전략 엔카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엔카의 STP分析(분석)
- 목 차 -
weakness(약점)ƒ)제품의 특성(特性)상 재 구매의 사이클이 빠르지 않은 내구재„)많은 경쟁업체의 출현
[marketing ] sk엔카의 marketing 전략(strategy) / 목 차 엔카의 marketing 전략(strategy) 엔카의
(엔카가 수입 중고차에까지 사업영역을 넓힘)„)국산차의 품질 강화로 중고차의 해외 시장 개발 가능성…)sk브랜드로 고객에게 신뢰를 구축
엔카의 4P 分析(분석)
다. 엔카는 타 온 라인 업체가 쉽게 따라...
순서
ƒ)방대한 고객의 데이터베이스„)sk 라는 브랜드의 기업이미지가 소비자에게 믿음을 준다. 기존 오프라인 중고시장에서 중고차를 구입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투자한 많은 시간과 노력들을 온 라인과 오프라인의 혼합형으로 의해 노력과 시간을 줄일 수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을 온 라인으로 효율적으로 검색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