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line 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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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09-18 03:18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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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제1장 서론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1
제2장 온 라인 광고의 理論(이론)적 고찰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제1절 온 라인 광고의 정이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
제2절 온 라인 광고의 유형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3
제3절 선행연구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6
제3장 온 라인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과정 analysis(분석) ㆍㆍ 7
제1절 온 라인 광고에 대한 소비자 reaction response analysis(분석) ㆍㆍㆍㆍ 7
제2절 온 라인 광고와 브랜딩의 관계 ㆍㆍㆍㆍㆍㆍㆍㆍ10
제3절 온 라인 광고의 브랜딩 결과 측정(測定) ㆍㆍㆍㆍㆍㆍ 16
제4절 온 라인 광고를 통한 브랜딩 과정 instance(사례) analysis(분석) ㆍ 17
제4장 結論(결론)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1
참고한 문헌 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ㆍ 22
현대사회는 광고의 홍수 속에 살아가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사람들은 생활 곳곳에서 엄청난 양의 광고들을 접하고 있다 TV를 보거나, 길을 걷거나, 버스와 같은 교통수단을 이용하여 이동할 때에도 그 속에는 광고가 숨어있게 마련이며 우리는 무의식적으로 여러 광고들에 노출되게 된다된다. 이러한 광고의 주목적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기업의 재화나 서비스에 대한 구매 욕구를 자극시켜, 매출로 이어질 수 있게끔 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최근의 광고들은 과거의 기법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호기심을 유발 시키고 있으며, 그 중의 선두주자가 온 라인미디어를 통한 온 라인 광고라고 할 수 있다 여기서 말하는 온 라인 미디어란 커뮤니케이터들을 전자적으로 상호 연결시켜주며, 정보나 커뮤니케이션의 흐름이 쌍방향적이며, 또한 커뮤니케이션의 내용을 수시로 그리고 용이하게 alteration(변화) 시킬 수 있는 매체로 …(省略)






on-line 광고를 통한 기업의 브랜딩 구축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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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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