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김옥균에 관하여 > bithub4 | bithub.co.kr report

김옥균에 관하여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4

김옥균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1 13:45

본문




Download : 김옥균에 관하여.hwp




김옥균 일파의 칼날같은 눈초리. 숨이 찬 위압! 바늘방석에서 나날을 보내고 때를 맞던 수구당의 고관대작들은 가슴이 내려앉고 낯빛이 파래졌다. 시각을 다투는 위급한 정국에 일각인들 유예할 여지가 있겠습니까? 담대(膽大), 침착(沈着), 호용(豪勇)한 김옥균은 수문관을 호령하여 문을 열고 즉시 상감마마께 궁란(宮亂)이 박도(迫到)함을 품했습니다.
금호문에 이르러 문을 두르렸으나 어느 틈에 대궐 문은 굳게 닫히었습니다. 젊은 그들이 꿈꾸는 새 세상, 목숨을 맹서한 개화의 꽃다발이 지금 폭풍폭우에 애달피 떨어지랴 한다.
그네들은 몸은 명문에 태어났고 나이는 비록 어렸으나 동양의 선각자로 열렬한 개혁의 피가 가슴에 용솟음치는 영웅아들이었다.
이 처참한 광경을 본 일동은 살길을 구하고자 아우성을 치게 되니 이로써 김옥균의 개화를 기약한 정변은 그 첫걸음을 그르치고 만 것이다. 인제는 한시바삐 궁중에 들어가 제 2의 수단을 취하는 외에는 도리가 없게 되었다. 문이 닫혔다고 그대로 물러설 때는 아닙니다. 눈치 빠른 민영익은 앞을 서서 달아나다가 대문 턱에 지키는 장사의 큰 칼을 맞아 귀가 떨어지며 피투성이를 하고 뛰어들었다.. report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순서
김옥균에%20관하여_hwp_01.gif 김옥균에%20관하여_hwp_02.gif 김옥균에%20관하여_hwp_03.gif 김옥균에%20관하여_hwp_04.gif 김옥균에%20관하여_hwp_05.gif

김옥균
다. 사사건건이 청국의 그늘에서 일신일가의 사욕만 도모하고 동양의 대세를 돌보지 않는 민영익 일파를 모조리 죽이고 새 천하를 세워서 밝은 세상을 만들고자 피를 다한 오늘 밤. 우정국 대학살극은 주역배우 민영익을 놓침으로써 무참히 허리가 꺾이고 말았다.
설명
,인문사회,레포트
레포트/인문사회
61. 김옥균전(무성영화)


♪ 가사
갑신 십이월 초나흘날. 야암(夜暗)을 깨치고 부르짖는 불이야! 소리. 때마침 잔치가 벌여졌던 우정국 대청에는 번개와 같이 불안한 바람이 끼쳐왔다.
때마침 궁중에 들려 오는 우뢰같은 폭발성(爆發聲)! 불이 났는지? 집이 무너졌는지? 사람이 죽은 지 헤아릴 길 없는 처참한 큰 소리!! 김옥균의 개화정책에 동정한 日本(일본) 공사는 어느 틈…(drop)


김옥균에 관하여









김옥균에 관하여 여러자료를 참고로 정리해봤습니다. 김옥균은 삼십일세의 피끓는 영웅아(英雄兒)! 좌우에 따르는 박영효, 서광범도 삼십도 채 못된 홍안 소년들이올시다.. 레포트에 많은 참고 되었으면 좋겠습니다김옥균 , 김옥균에 관하여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김옥균에 관하여.hwp( 77 )




김옥균에 관하여 여러자료를 참고로 요점해봤습니다.
전체 41,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