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1 15:49본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_2081667.hwp
순서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1997년 9월에는, 위성방송국인BSkyB와 Granada와 MU TV라는 디지털 TV 채널을 열었다. 새 박물관은 1998년 4월에 개관했고, 구단은 앞으로 1년에 약 400,000명 정도의 관람객을 기대하고 있따 구단은 또한 Old Trafford경기장 옆에 110개의 객실을 가진 호텔 건설사업에 £ 500,000를 투자함과 동시에 호텔 경영권의 25%를 획득했다. 호텔은 경기장이나 경기를 보러 온 국내외의 관람객들이 이용하리라고 보고 있따 최근에는 전국의 Manchester United 팬들을 위해 예금통장과 신용카드도 만들었다.스포츠마케팅a , 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스포츠마케팅_2081667.hwp( 2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구단은 또한 관광사업을 확장했다.
구단은 스폰서쉽도 중요하게 여기고 있따 기존의 유니폼 스폰서인 Umbro社 (구단의 公式 유니폼은 물론이고 훈련용품 등을 만드는 대가로 구단에 보너스를 제외하고 £ 58 million를 지불)와 타이틀 스폰서인 Sharp社 (약£ 50million에서 £ 60million을 지불)에 올림픽의 스폰서쉽 패키지 프로그램(program]) 인 “TOP” 을 응용한 스폰서쉽 라인…(skip)
스포츠마케팅a
스포츠마케팅






스포츠마케팅에 대한 글입니다. Old Trafford구장에는 1년에 약 200,000명 정도가 구단의 박물관과 구장을 둘러본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