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2 09:17본문
Download :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文化(culture) marketing )
_SLIDE_6_
CS(Customer Satisfaction) 경영 혁신 성공事例 (신한은행)
‘2xxx년 고객중심경영대상’ 금융부분 수상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8년 연속 수상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은 점포 수를 보유한 은행
고객 만족도 1위 은행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0년 연속 1위
_SLIDE_7_
신한은행의 CS 경영 혁신 전략(strategy)
국내 최초 무인점포, PC뱅킹, 폰뱅킹 서비스
‘Know our Customer’로 소통하는 신한은행
불만 케어(Care) 프로그램(program]) 운영
_SL…(drop)
다.순서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혁신 성공사례 카페베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5 )
경영혁신,성공사례,카페베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혁신적 성공 事例
_SLIDE_2_
목차
혁신이란 무엇인가
혁신적 marketing 성공 事例 (카페베네)
CS경영 혁신 성공 事例 (신한은행)
유통 혁신 성공 事例 (롯데슈퍼)
성공事例의 공통점 분석
결론
_SLIDE_3_
혁신(INNOVATION)이란 무엇인가
혁신의 5가지 기준
상대적 장점(長點) : 기존의 것에 비해서 낫다고 생각 하는가
복잡성 : 쓰기 쉽고 알기 쉽게 보이는가
시험성 : 채택 결정 전에 그것을 시험해 볼 수 있는가
적합성 : 사람들의 가치, 경험, 필요와 일치하는가
觀察 가능성 : 결과를 알아보기 얼마나 쉬운가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전달하는 프로세스
개인이나 그것을 수용할 단위가 새롭다고 인식한 아이디어 방법 물건
고객이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활동
_SLIDE_4_
혁신적 marketing 성공事例 (카페베네)
최단 기간 최다 매장 수...
_SLIDE_1_
혁신적 성공 事例
_SLIDE_2_
목차
혁신이란 무엇인가
혁신적 marketing 성공 事例 (카페베네)
CS경영 혁신 성공 事例 (신한은행)
유통 혁신 성공 事例 (롯데슈퍼)
성공事例의 공통점 분석
결론
_SLIDE_3_
혁신(INNOVATION)이란 무엇인가
혁신의 5가지 기준
상대적 장점(長點) : 기존의 것에 비해서 낫다고 생각 하는가
복잡성 : 쓰기 쉽고 알기 쉽게 보이는가
시험성 : 채택 결정 전에 그것을 시험해 볼 수 있는가
적합성 : 사람들의 가치, 경험, 필요와 일치하는가
觀察 가능성 : 결과를 알아보기 얼마나 쉬운가
시장에서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조하고 전달하는 프로세스
개인이나 그것을 수용할 단위가 새롭다고 인식한 아이디어 방법 물건
고객이 생각지 못했던 새로운 가치를 만드는 활동
_SLIDE_4_
혁신적 marketing 성공事例 (카페베네)
최단 기간 최다 매장 수 돌파
2년 연속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커피 전문점”
연 매출 1천 억 돌파
업계 최초 600호 점 돌파
_SLIDE_5_
카페베네의 혁신적 marketing 전략(strategy)
1924세대를 공략한 타겟팅 marketing
PPL을 통한 공격적인 marketing
커피숍에서 文化(culture) 를 즐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