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1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3 14:24본문
Download : 넥센타이어1.hwp
넥센심볼은 좌우동형의 균형과 발전의 형태조형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능동적 변화를 추구하는 기업상을 표현하며, 모두 연결된 타이포 디자인은 기업과 고객 또는 임직원의 일체감을 나타내고 전체적으로는 자연스럽게 타이어의 궤적을 연상해 낼 수 있어 기업실체를 은유적으로 나타냅니다. 색상 활용시에도 규정된 색상 기준을 정확히 유지하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경영비젼
경영방침
경영방침
1.環境(환경)방침
環境(환경)경영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친環境(환경)제품의 설계 및 생산활동에서의 環境(환경)오염을 최소화하여 폐기물 감소, 자원절약을 통하여 環境(환경) 친화적인 기업 이미지를 확보하고 근로자의 자발적인 실천과 동참을 통한 무재해, 무질병 사업장을 달성을 위하여 적용되는 법규 및 그 밖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안전보건에 대한 지속적인 improvement(개선)을 도모하여 선도적인 기업이미지 확보
①環境(환경)/안전보건 경영 시스템 구축, 유지 및 지속적인 improvement(개선)
②국내,외 環境(환경)/안전보건 관련 법규 및 그 밖의 요구사항 준수
③지속적인 보건 및 작업環境(환경) improvement(개선)으로 선도적 기업이미지 확보
④이해 관계자에게 環境(환경)/안전보건 방침 및 필요한 정보의 공개로 투명성 확보
2.품질방침
넥센타이어 주식회사의 품질방침은 상가와 같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품질목표(目標)를 수립하여 경영…(생략(省略))
넥센타이어1 , 넥센타이어1경영경제레포트 , 넥센타이어
설명
다.
마스코트
넥센의 마스코트는 로디안으로 명칭하며 사내 직원 및 관계 집단과 친밀감있게 연결하는 역할을 하고 넥센의 연상적 이미지를 고객에게 인지시키는 核心요소로서 대.내외적인 홍보매체로 활용하는 구체적 상징물이다. 심벌마크가 의전적인 표현이라면 마스코트는 모든 대상에 자연스럽게 접근할 수 있는 주체로서 특히 이용객에 대한 서비스나 기타 판촉물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아 마스코트의 활용시에는 컴퓨터 데이터에 의한 출력물을 사용해야 한다.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Download : 넥센타이어1.hwp( 74 )






넥센타이어,경영경제,레포트
넥센타이어1
넥센타이어1
넥센타이어
CEO
이현봉
출생 1949년 7월 19일
소속 넥센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
학력 고려대학교노동대학원 경영학 석사
심벌마크
넥센 자주색의 의미는 고귀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