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4 12:05본문
Download : 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hwp
4) 장애인은 우리들이 도와야 할 이웃이기 때문이다(눅10:25-37)
장애인은 여리고로 내려가다가 강도를 만나 어려움을 당한 사람과 같다.
5) 장애인은 거룩한 천국잔치의 우선적 초청 대상자입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우리들의 이웃이 누구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내가 누구의 이웃이 되는가가 중요하다. 따라서 잔치를 베풀 때에는 가난한 사람들과 지체 장애인과 시각장애인들을 불러라. 그러면 네가 복될 것이다. 왜냐하면 장애를 입은 몸은 능력의 결함을 갖게 되며 그것은 곧 경쟁사회에서 사회적 불리의 존재로 전락하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사회의 부정적인 인식과 편견과 差別(차별) 의 대상으로 취급되어온 피해자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들은 분명 우리들의 이웃이다.”
예수님께서 인간의 이해관계에 앞서 어…(To be continued )
Download : 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hwp( 34 )
레포트/인문사회
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에 대한 글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네게 갚을 수 없기 때문이다 의인들이 부활할 때에, 하나님께서 네게 갚아 주실 것이다. 이웃을 사랑하는 것은 하나님이 우리들에게 주신 가장 큰 계명(눅 10:27)이며 예수님은 우리들에게 “가서 너도 이와 같이 하라”고 명령하신다.
설명
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
장애인복지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다. 만일 장애인들을 동정과 구제의 대상으로만 생각하고 선교의 대상, 목회의 대상으로 생각하지 않는다면 예수님의 명령을 거역하는 것이 될 것이다.(눅 14:15-24)
예수께서 혼인잔치에 초대받고 초청한 사람에게 말씀하셨다.장애인복지 , 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인문사회레포트 ,
3) 모든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해야 하는 예수님의 명령이기 때문이다(마 28:16-20)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는 예수님의 명령은 주님이 다시 오실 그날까지 이 땅의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말씀이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의 명령은 적극적이고도 즉각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따라서 여유가 있을 때까지 미룰 수도 없으며 선택적인 사역으로 생각할 수도 없다.
교회사회사업 과 장애인복지에 대한 글입니다. “네가 점심이나 만찬을 베풀 때에, 네 친구나 네 형제나 네 친척이나, 부유한 이웃 사람들을 부르지 말아라, 네가 그러한 사람들은 초대하면, 그들도 너를 도로 초대하여 네게 되갚아 은공이 없어질 것이다. 이 말씀에는 장애인도 포함된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