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China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6:59본문
Download : 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순서
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솔고바이오메디칼온돌이야기
국제마케팅
Page_01
_SLIDE_2_
Page_02
들어가기. china 국가 introduce
1
Part 1. china 거시環境 분석
2
Part 2. china 미시環境 분석(3C)
3
Part 4. 4P MIX 분석
5
Part 3. china 시장 진출방법 및 STP
4
국제마케팅
CONTENTS
_SLIDE_3_
Page_03
국제마케팅
들어가기
CHINA
_SLIDE_4_
Page_04
국제마케팅
1. 거시環境 분석
CHINESE ECONOMY
세계 최대의 잠재시장
계획경제와 시장경제가 병존하는 혼합형 경제체제
‘china식 사회주의 시장경제’
경제環境
_SLIDE_5_
Page_05
국제마케팅
1. 거시環境 분석
경제環境
china의 무역 現況(현황)
세계의 공장( World Factory) - 세계의 시장(World Market)
_SLIDE_6_
Page_06
국제마케팅
1. 거시環境 분석
경제環境
한국과의 교역現況(현황)
세계의 공장( World Factory) - 세계의 시장(World Market)
2009년 : 1조 4094억 달러로 무려 22.1배 규모로 급성장
1992년 8월 수교 당시 : 63.7억 달러
_SLIDE_7_
Marketing Management
Page_07
1. 거시環境 분석
사회 및 文化(culture) 環境
CHINA’S
CLIMATE
기후
_SLIDE_8_
Page_08
국제마케팅
1. 거시環境 분석
사회 및 文化(culture) 環境
CHINESE
CULTURE
주거文化(culture)
주거 대도시에 사는 china인들은 대부분 침대에서 생활.
신분과 지역에 따라 규모와 모양이 다르나 거의 아파트 건물위주.
-6층이나 7층 정도의 저층 아파트
-도시밀집지역은 고층아파트
-도심외곽 대다수가 저층아파트
-외형 디자인 다양화
대체로 멋을 강조하다보니 내부는 기형적인 형태의 효…(省略)
Download : 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pptx( 27 )






설명
China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 , 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경영경제레포트 , 중국시장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레포트/경영경제
China시장,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