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올로의 사도권 논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8 21:03본문
Download : 바올로의 사도권 논쟁.hwp
하나님께서 소를 걱정해서 하신 말씀입니까?
10. 그렇지 않으면 오로지 우리를 위하여 말씀하신 것이 아닙니까? 물론 우리를 위하여 기록된 것입니다.사도권논쟁 , 바올로의 사도권 논쟁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바올로의 사도권 논쟁.hwp( 91 )
레포트/인문사회
바올로의 사도권 논쟁
,인문사회,레포트
다.
11. 만일 우리가 여러분에게 영적인 것을 심었다면 여러분에게서 물직적인 것을 거군다고 해서 그것이 지나친 일이 됩니까?
12. 만일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에 대한 권리를 가졌다면 우리는 더욱 그렇지 않겠습니까? 그러나 우리는 이 권리를 전혀 쓰지 않고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하는 일에 장애가 안되도록 모든 것을 참고 지냅니다.
13. 성전에서 성사(聖事)를 집전하는 사람은 성전에서 먹을 것을 얻으며 제단을 맡아보는…(省略)
순서
설명






사도권논쟁
고린도전서에 나타나는 바올로의 사도권 논쟁에 대상으로하여 쓴 글입니다.
3. 나를 비판하려고 하는 사람들에 대한 나의 답변은 이것입니다. 여러분은 주 안에서 내가 사도라는 확실한 표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 까닭은 밭가는 사람은 곡식을 얻을 희망을 가지고 밭을 갈아야 하며 곡식 떠는 사람도 그 곡식을 얻으려는 희망을 가지고 떨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고린도전서에 나타나는 바올로의 사도권 논쟁에 대해서 쓴 글입니다.
ⅱ. 본문 사역
9장
1 내가 자유인이 아닙니까? 내가 사도가 아닙니까? 내가 우리 주 예수를 보지 못했습니까? 여러분은 내가 주 안에서 일하여 얻은 열매가 아닙니까?
2. 다른 사람들에게는 내가 사도가 아닐지 모르나 그러나 적어도 여러분에게는 내가 사도입니다.
4. 우리에게 먹고 마실 권리가 없습니까?
5. 우리에게는 다른 사도들이나 주님의 동생들이나 게바와 같이 믿는 자매를 아내로 데리고 다닐 권리가 없습니까?
6. 나와 바나바에게만은 생계를 위해 노동하지 않을 권리가 없단 말입니까?
7. 도대체 자기 비용으로 전쟁에 나가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포도나무를 심고 그 열맬를 먹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또는 양을 치고 그 젖을 마시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습니까?
8. 내가 단순히 인간적인 권위만 갖고 이런 말을 한다고 여러분은 생각하지 안습니까? 아니면 그렇다고 생각합니까? 율법에도 이런 말이 있지 않습니까?
9. ‘곡식을 떠느 소의 입에 망을 씌우지 말라’고 모세의 율법에 기록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