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전략(戰略) ,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21:51본문
Downloa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ppt
설명
1
3
4
1.아웃도어(OutDoor)文化(culture)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problem(문제점)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목 차
1-1.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1-2.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2-1. 마케팅과 디자인의 change(변화)
2-2. 아웃도어 文化(culture) 프로모션
2-3. 고급 브랜드 이미지
2-4. 성공요인에서의 文化(culture) 사회계층
2-5. The NorthFace 성장과 시장지위
3-1. 노스페이스 = 학생교복
3-2. 브랜드 이미지 하락
3-3. 일시적 유행 가능성
5
4-1. 기존마케팅에 전문성 강조 및 文化(culture) 공유
4-2. 文化(culture) 마케팅을 통한 청년층 이미지 쇄신
1-1.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1980~2000년 : 경제력과 여가시간의 여유가 부족 → 인도어(Indoor) 활동
2000~현재 : 경제력 향상과 여가시간 증가(주5일제, 국립공원무료 개방,
베이비부머들의 은퇴) → 아웃도어(Outdoor) 활동
6
1-2. OutDoor 시장의 성장
data(자료) : 업계 추정치
단위 : 조원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로 인한 국내 아웃도어시장의 급격한 성장
7
1.아웃도어(OutDoor)文化(culture)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problem(문제점)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목 차
1-1. 여가文化(culture) 의 change(변화)
1-2. 아웃도어 시장의 성장
3-1. 노스페이스 = 학생교복
3-2. 브랜드 이미지 하락
3-3. 일시적 유행 가능성
8
2-1. 마케팅과 디자인의 change(변화)
2-2. 아웃도어 文化(culture) 프로모션
2-3. 고급 브랜드 이미지
2-4. 성공요인에서의 文化(culture) 사회계층
2-5. The NorthFace 성장과 시장지위
4-1. 기존마케팅에 전문성 강조 및 文化(culture) 공유
4-2. 文化(culture) 마케팅을 통한 청년층 이미지 쇄신
2-1. 마케팅과 디자인의 change(변화)
소비자 욕구가 다양해짐에 따른 소비자계층 확대
과거 아웃도어 제품은…(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전략(戰略) ,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g 전략(戰略) ,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순서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경영경제레포트 ,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 노스페이스성공요인 The NorthFace The NorthFace마케팅전략 아웃도어시장 문화와사회계층
Download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ppt( 49 )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marketing 전략(戰略) ,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 NorthFace,The NorthFacemarketing 전략(戰略) ,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






노스페이스,노스페이스마케팅전략,노스페이스성공요인,The,NorthFace,The,NorthFace마케팅전략,아웃도어시장,문화와사회계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