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관광 마케팅 믹스 > bithub4 | bithub.co.kr report

관광 마케팅 믹스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4

관광 마케팅 믹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9 17:06

본문




Download : 관광 마케팅 믹스.hwp




관광마케팅믹스 , 관광 마케팅 믹스경영경제레포트 ,

관광 마케팅 믹스에 대한 data(자료)입니다. 자동차의 통제장치와 같이 marketing 믹스는 목적지나 목표(goal)에 도달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조정되어져야한다.관광 마케팅 믹스에 대한 자료입니다.
기본적인 marketing 믹스의 요소인 4P`s에다 더해진 여러 가지 변수도 중요하지만, 기본이 되는 4P`s에 관해서 먼저 상세히 알아본 뒤 나머지 변수를 살펴보는 것이 우선이 될 것이다. 소비재 marketing 에서 전통적인 4개의 변수(4P`s)는 제품, 유통, 가격, 판매촉진이다. 처방전의 재료와 같이 marketing 변수는 성공하기 위해서 적정량을 사용해야 한다. 1950년대에는 소비자 marketing , 1960년대에는 산업marketing , 1970년대에는 비영리 및 사회 marketing , 1980년대에는 서비스 marketing , 그리고 1990년대에는 관계 marketing 분야의 주요 관심대상이 되어왔다. 이는 기본적 믹스요소이다.
이러한 marketing 은 과거부터 많은 시간을 거치면서 지속적으로 발전을 해왔다.
marketing 믹스는 엑셀레이터, 브레이크, 기어변속기, 핸들 등 자동차의 통제장치에 비유된다 그것들은 도로의 조건(시장)과 타운전수(경쟁)의 행동을 고려하여 사용되어져야 한다. 최근에 관계 marketing 에 초점이 맞추어지는 이유는 첫째, 거시적인 관점에서 marketing 은 소비자 시장, 종업원시장, 공급자시장, 내부시장, intro 시장, 그리고 政府(정부)나 금융시장과 같은 영향자시장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범위까지 영향을 미치고 있다는 인식과 둘째, 미시적으로는 고객과의 상호관계의 본질이 alteration(변화) 하고 있다는 인식이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관광마케팅믹스

Download : 관광 마케팅 믹스.hwp( 91 )


,경영경제,레포트

관광 마케팅 믹스


관광%20마케팅%20믹스_hwp_01.gif 관광%20마케팅%20믹스_hwp_02.gif 관광%20마케팅%20믹스_hwp_03.gif


설명


marketing 믹스는 marketing 전략(戰略) 을 계획. 실시하고 marketing 목표(goal)를 이행하는 데 있어서 기업이 통제 가능한 모든 변수를 말한다. 복잡하고 다양해짐에 따라 marketing 믹스의 변수도 그만큼 늘어난 것이다.

①제품(Product)
제품은 고객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기업이 판매하고 제공하는 것이다…(drop)








다.
marketing 믹스의 4가지 변수 외에도 5P`s, 6P`s, 7P`s, 15P`s, 30Rs 가 있다아 이렇듯 기본적인 4가지 변수 외에도 이렇게 많은 변수가 생긴 것은 사회의 발전과 더불어서 사회체계가 그만큼 복잡, 다양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
전체 41,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