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bithub4 | bithub.co.kr report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4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5 08:59

본문




Download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hwp






[그림 1] 전자상거래의 정이

비즈니스방식의 재창조 및 기업조직의 개편
1)경쟁우위확보
2)고객만족제고
3)(시간, 가치, 서비스)
제조, 유통, 지원에
대한 서비스 향상
및 비용절감
기업이윤 증대
정보기술의 통합
4)정보의 자동교환
전자상거래의 형태
EDI, E-Mail, 파일전송, 전자정보장치
음성사서함, 이미지시스템, 비디오메시지




Ⅲ. 전자상거래의 종류와 성격 및 목적

1. 전자상거래의 종류 및 형태
전자상거래는 정형화된 전자문서를 주고받는 전자문서교환(EDI), 전자우편(E-Mail), 팩스, 바코드, 전자자금이체, 파일전송, 전자정보서비스(디렉토리, 카탈로그, 시장통계, 기술적인 문서 등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음성사서함, 이미지시스템, 비디오 메시지 등 그…(drop)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설명

경영학,전자상거래,Electronic,Commerce,경영경제,레포트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전자상거래 Electronic Commerce





Download : [경영학]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hwp( 24 )




순서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1.gif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2.gif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3.gif [경영학]%20전자상거래(Electronic%20Commerce)_hwp_04.gif

레포트/경영경제



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


Ⅰ. 오늘날의 기업환경과 전자상거래

오늘날 범세계적 기업환경은 시장환경의 change(변화)에 효율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고객만족(CS: Customer Satisfaction), 신속대응(QR: Quick Response), effect적 고객대응(ECR: Efficient Customer Response), 적기공급체제(JIT: Just- in-Time) 등과 같은 정이 과 관련기법이 강조되고 있다 세계시장에서의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해서는 초기의 EDI(Electronic Data Interchange)를 한층 더 대내외적으로 확장시킨 전자상거래(EC: Electronic Commerce)의 도입이 필요하다.


다.

Ⅱ. 전자상거래의 정이

전자상거래란 “통합적인 자동화된 정보체계의 환경하에서 기업과 기업간, 기업과 政府(정부)간, 기업과 개인간 거래관계의 모든 측면에 걸쳐 생산, 구매, 재무, 수송, 행정, 서비스 등 제반 비즈니스를 전자적(電子的)으로 행하는 것”이라고 정이할 수 있다
이를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그림 1]과 같다.
전체 41,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