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명품소비자피해 > bithub4 | bithub.co.kr report

명품소비자피해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4

명품소비자피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6 05:47

본문




Download : 소비자행동론(1).ppt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면서 품질만큼은 최고라고 자신해 온 터였다. 도대체 어떻게 이런 제품을 만들어 파느냐.” 회사가 발칵 뒤집혔다.
설명

도어폰 전문업체 코맥스의 박수만(36) 과장은 지난해 6월 러시아에서 날아온 이메일을 받고 경악했다.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해외 명품은 돈 들일 가치에, 국내 브랜드는 품질·디자인을 우선시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학력·소득이 높고 나이가 어릴수록 해외 유명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학력·소득이 높고 나이가 어릴수록 해외 유명 브랜드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다.
4. 앞으로 改善대책
순서






소비자행동론(1)-3863_01.gif 소비자행동론(1)-3863_02_.gif 소비자행동론(1)-3863_03_.gif 소비자행동론(1)-3863_04_.gif 소비자행동론(1)-3863_05_.gif

명품소비자피해



3. 현행 해결방법

Download : 소비자행동론(1).ppt( 82 )



2. 피해事例(사례)

5. 조사를 마치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1. 소비자심리




명품소비자피해
우리 나라 사람들은 해외 명품은 돈 들일 가치에, 국내 브랜드는 품질·디자인을 우선시해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당신네 비디오폰 제품을 샀는데 한 달새 5번이나 고장이 났다.
전체 41,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