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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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21 19:31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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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2년 국내 탄산수 시장에 프랑스의 페리에 진출
디아망
페리에
유통채널 확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입점)
페트병에 담겨 나온 탓에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있음
설명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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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리에
1992년 국내 탄산수 시장에 프랑스의 페리에 진출
소비자 유인에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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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점 위주로 판매하다 생수시장이 커지면서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으로 유통창구를 늘림
유통채널 확대 (홈플러스, 이마트 등의 대형 마트, 편의점, 백화점 입점)
하이트진로음료에서 2012년 탄산수 ‘디아망’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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탄산수=유리병
하이트진로음료에서 2012년 탄산수 ‘디아망’을 출시
디아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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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점 위주로 판매하다 생수시장이 커지면서 스타벅스등 커피전문점으로 유통창구를 늘림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analysis
초정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굳건해짐.
페트병에 담겨 나온 탓에 프리미엄과는 거리가 있음
트레비 marketing 책략, 기존 광고 analysis(분석)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analysis
순서
트레비 마케팅 전략, 기존 광고 analysis
페리에 출시 이전에 국내 업체인 일화가 초정탄산수출시
.





초정
탄산수=유리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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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유인에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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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굳건해짐.
페리에 출시 이전에 국내 업체인 일화가 초정탄산수출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