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strategy,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 bithub4 | bithub.co.kr report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strategy,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bithub4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strategy,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3 11:21

본문




Download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ppt





구매결정요인
일반 marketing 은 주로 상품 자체 또는 관련 기업의 이미지 등이 구매를 유발
네트워크 marketing 은 주로 초기고객의 판촉활동, 인맥의 크기,
후기고객와의 관계 등이 구매를 유발
네트워크marketing 의 事例와 효율적인 수행방법
효율적
수행방법
고객데이터의 확보와 관리가 필수적으로 이루어져야 함
…(省略)
다.
지인이 그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면, 필요나 욕구에 의한 경우보다는
초기고객과의 정 또는 의리에 의한 경우가 대다수이다.

Download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ppt( 30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1.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2.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3.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4.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5.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20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_ppt_06.gif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strategy,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전략,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경영경제레포트 ,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 네트워크마케팅 마케팅전략 Network marketing 네트워크마케팅특징




설명




부동산네트워크마케팅,네트워크마케팅,마케팅strategy,Network marketing,네트워크마케팅특징





순서
부동산네트워크marketing
定義(정의)

네트워크marketing 은 통상적으로 다단계 판매(Multi Layer Marketing)와
같은 뜻으로 사용된다

개인적 定義(정의): 인간관계(Social Network)를 통한 marketing 을 통칭
즉,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인간관계를 통해 직접적인
경로로 유통시키는 활동

고객 marketing , 인맥 marketing , 다단계 판매 등
인간의 관계를 이용한 marketing 을 모두 포함

네트워크marketing (Network marketing)의 定義(정의)
네트워크marketing 의 본질과 현실
본질
제품 가격에 반영되는 간접비를 줄여 질 좋은 제품을
낮은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것
현실
질 나쁜 제품을 고가에 소비자의 인맥을 통해 팜
점차 불법피라미드판매로 발전
이런 제품들은 질이 좋지 않고 AS나 기타서비스가 좋지 않음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가 멀어짐
사회에 악影響을 줌
인맥marketing 을 하는 회사의 제품은 좋지 않다는 일반적 인식 생김
네트워크marketing 의 본질을 전달하기 힘든 것이 현재의 상황
네트워크marketing 의 특징
주요특징
구매자가 판매원 혹은 마케터가 된다
촉진 및 유통과정상 간접비가 적게 든다.
초기고객은 일련의 보상을 얻기 위해서 주로 모르는 사람보다는
지인을 대상으로 판매행위를 시도한다.
판매원리
공급자가 초기고객에게 판매활동에 대한 일련의 보상을 줌으로써
초기고객으로 하여금 새로운 고객을 유인하고 교환을 발생시키도록 만든다.
전체 41,18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