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성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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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2 14: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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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들의 주머니가 제법 두둑해지고 큰 업체들이 음료시장에 뛰어들면서 기존의 코카콜라, 칠성사이다 위주에서 벗어나 다양한 제품들이 선보이기 처음 했다.
1950년 9월, 7명의 동업자가 서울에 사이다 공장을 차리고, 각자의 성이 모두 다름에서 착안해 칠성(七姓)사이다라는 회사 이름을 붙였다.칠성사이다 , 칠성사이다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 그때를 아십니까?
- 7인의 남남, 그래서 七姓사이다
- 사이다
- 북한의 사이다 입수작전
- 럭키세븐의 허실
- 공통점이 없는 것도 인연
- 콜라와 사이타의 결투
- 국산사이다, 미제를 물리치다
- 미국엔 사이다가 없다
◆ 칠성사이다 흔들릴까
- 웅진 `매실` 동원 `녹차` 등 후발업체들 `초록색` 반격
◆ 칠성사이다 광고가 변했다
- 맑은 개울에서 테크노바로
- 신세대 젊은이가 타깃
- 反應는 전반적으로 긍정적
- marketing 전략(strategy)의 변화
구한말, 대한제국에 처음 introduce된 일제 사이다는 오래지 않아 큰 인기를 끌었고, 일제의 강제 점령 이후에는 日本(일본)인이 평양과 인천에 금강사이다와 경인 합동사이다 공장을 설립하기에 이르렀다.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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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그리하여 1970년대의 탄산음료 전성시대가 펼쳐지게 된 것이다. 해태사이다와 킨사이다가 가세했고 `흔들어 주세요`라는 망측한 구호로 기억되는 써니텐은 천연과즙이 함유…(drop)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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