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인터넷(Internet)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 > bithub4 | bithub.co.kr report

인터넷(Internet)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bithu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넷(Internet)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23:59

본문




Download : 인터넷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hwp





관광산업의 경제적 파급효과(效果)를 잘 인식하고 있는 국가나 지방자치단체들도 관광객 유치를 위한 수단으로 관광잠재고객들에게 그 지역의 다양한 관광자원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online)상에 제공하여 줌으로써 관광계획을 세우고, 쉽게 관광을 할 수 있도록 관광객의 편의를 만족시켜주는 등 전방위적으로 다양한 관광관련정보제공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아 이러한 측면에서 Internet이라는 수단은 시간과…(투비컨티뉴드 )
인터넷(Internet)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
,생활전문,레포트

Download : 인터넷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hwp( 64 )




한국관광공사의 외국 포탈사이트인 tour2korea.com를 통해 우리나라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관광고객층들이 어떠한 관광정보를 이용하고, 어떠한 관광정보를 원하는지, 온라인 관광 상품의 전자상거래가 얼마나 활성화되어가고 있고, 어떠한 문제점들이 있는지 조사하고자 하였다.
온라인(online)을 통한 관광정보 활용은 관광시장의 확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테마를 가진 관광이나 온라인(online)을 통한 다양한 관광상품의 거래 등 여행의 범위가 넓혀지는 효과(效果)를 가져다주어 관광시장의 확장 및 활성화에 긍정적인 influence(영향)을 주었다.
특히 ITenvironment적 인프라가 좋은 우리나라로서는 외국관광객을 유치하는데 있어서 온라인(online)을 통한 관광정보 활용은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현실에서 Internet을 이용하여 제공하는 관광정보는 더욱더 그 중시되고 있다아
Internet이라는 매체가 없던 오프라인(Off-line)시대 관광에 관련된 정보는 제한된 전문가 집단이나 여행사 등 관련 전문기업 등에 국한되어 있어서 관련정보를 얻는데 많은 제한을 받았고, 이들의 도움을 받아야만 관광이 가능하였다.up인터넷의관광정보제공 , 인터넷의 관광정보제공과 외국관광객의 한국관광 선호도조사생활전문레포트 ,

순서


인터넷의%20관광정보제공과%20외국관광객의%20한국관광%20선호도조사_hwp_01.gif 인터넷의%20관광정보제공과%20외국관광객의%20한국관광%20선호도조사_hwp_02.gif 인터넷의%20관광정보제공과%20외국관광객의%20한국관광%20선호도조사_hwp_03.gif 인터넷의%20관광정보제공과%20외국관광객의%20한국관광%20선호도조사_hwp_04.gif 인터넷의%20관광정보제공과%20외국관광객의%20한국관광%20선호도조사_hwp_05.gif 인터넷의%20관광정보제공과%20외국관광객의%20한국관광%20선호도조사_hwp_06.gif



up인터넷(Internet)의관광정보제공

레포트/생활전문
다.




설명
한국관광공사의 외국 포탈사이트인 tour2korea.com를 통해 우리나라에 관심이 많은 다양한 관광고객층들이 어떠한 관광정보를 이용하고, 어떠한 관광정보를 원하는지, 온-라인 관광 상품의 전자상거래가 얼마나 활성화되어가고 있고, 어떠한 drawback(걸점)들이 있는지 조사하고자 하였다.
Internet이 활성화되면서 여행 및 관광관련 정보를 Internet을 통해 목적지나 관광 관련 상품들에 대한 정보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실시간으로 누구나 쉽게 원하는 정보를 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러한 관광시장의 alteration(변화) 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관광에 관심을 가진 잠재관광객들에게 관광 및 여행지에 대한 사전 정보의 피료썽을 더욱 증대시키는데 온라인(online) 관광정보의 역할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측된다 즉 관광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서 관광하고자 하는 지역의 관심을 유도하고, 관광을 설계할 수 있는 해당지역의 교통, 숙박, 주요 관광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함으로 잠재 관광객의 의사결정에 커다란 influence(영향)을 미치게 되었다. 한국여행관련 온라인(online) 예약/구매 내용
라. Internet을 이용한 한국관광상품 구매시 비용
마. 관광관련사이트를 통해 알고 싶은 관광정보 및 온라인(online) 서비스 내용
4. 한국관광 실태(實態)

Ⅴ. 결 론

< 참 고 문 헌 >


Internet이라는 사이버공간은 많은 사람들이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검색하고, 전자상거래의 편리함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추세이다.




Ⅰ. 서 론

Ⅱ. 理論적 고찰

Ⅲ. 연구방법
1. 연구목적
2. 연구대상 및 analysis방법

Ⅳ. analysis결과
1. 표본의 인구통계학적 characteristic(특성)
2. 네티즌들의 온라인(online) 여행 characteristic(특성)
3. 한국관광정보검색현재상황
가. 지난 1년간 Internet 이용 한국여행정보 검색정도
나. 한국여행관련 온라인(online) 예약/구매 경험
다.
Total 41,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