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analysis,엔터기술해외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한류 아이템 > bithub4 | bithub.co.kr report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analysis,엔터기술해외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한류 아이템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bithu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analysis,엔터기술해외마케팅example(사례) ,브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8:04

본문




Download : [2000원] 비교문화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 아이템.hwp




Download : [2000원] 비교문화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 아이템.hwp( 93 )


순서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analysis,엔터기술해외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한류 아이템






비교文化와 경영
휴대용 노래반주기

` 목차 `

1. 기업introduce
1) 진출실태
2) 엔터기술의 경쟁력 확보 요인
2. 제품introduce
3. 시장 分析
1) 휴대용 반주기 시장 特性
2) 경쟁 시장 分析
4. 해외 진출 事例
5. 발전 가능성
1) 한류 아이템으로서의 도약
2) 다른 산업과의 연계 - 웨딩 산업
3) MIDI 콘텐츠 산업

1. 기업introduce

주식회사 엔터기술은 기타음향기기 제조업체로서 1991년 보람전자개발로 창립하여 1994년 5월 4일 (주)건음으로 법인 전환하였으며, 1999년 9월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다. 엔터기술의 주요사업은 휴대용 영상 노래반주기 및 음악 컨텐츠 제작이며, 특허, 실용신안, 디자인, 상표를 포함해 총 131건의 국내등록과 `6`건의 해외 등록을 보유하고 음악/오락 文化 사업 영역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해왔다.
(현재는 상장폐…(省略)


설명


[2000원]%20비교문화와%20경영,휴대용%20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20아이템_hwp_01.gif [2000원]%20비교문화와%20경영,휴대용%20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20아이템_hwp_02.gif [2000원]%20비교문화와%20경영,휴대용%20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20아이템_hwp_03.gif [2000원]%20비교문화와%20경영,휴대용%20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20아이템_hwp_04.gif [2000원]%20비교문화와%20경영,휴대용%20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20아이템_hwp_05.gif [2000원]%20비교문화와%20경영,휴대용%20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20아이템_hwp_06.gif
비교문화와,경영,휴대용,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한류,아이템,경영경제,레포트



비교문화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 아이템 , 비교문화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분석,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한류 아이템경영경제레포트 , 비교문화와 경영 휴대용 노래반주기 엔터기술기업 엔터기술해외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한류 아이템





레포트/경영경제
비교文化(culture) 와 경영,휴대용 노래반주기,엔터기술기업analysis,엔터기술해외마케팅example(사례)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analysis,swot,stp,4p,한류 아이템

다.
2003년 3월 ISO 14001 environment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였고, 7월에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2002년 4월 미국 연방통신위원회(FCC) 인증을 획득하였으며, 8월 휴대용 노래방기기의 반주데이터 자료를내려받다 장치에 대한 특허를 등록하였다. 2000년 7월 벤처기업에 지정되었으며, 2001년 5월 부설연구소를 설립하고 8월 신한은행의 유망 중소기업 지정에 이어 11월에는 병역특례업체로 지정되었다. 2005년 9월 휴대용 노래반주기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고 11월에 `5000만 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하였으며, 2006년 6월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의 정보통신 선도기반기술사업 선정에 이어 11월에는 벤처기업에 재지정되었다. 2008년 1월 세계시장 점유율 1위인 세계일류상품 121개 품목에 선정되었고, 11월에 벤처기업에 재지정되었다. 2007에는 한국산업기술연구원의 지원대상으로 선정되었고, CT500 반도체를 개발하여 상용화하였다. 같은 해 10월 벤처기업 대상을 받았고 11월 무역의 날에는 `1000만 달러 수출의 탑`과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Total 41,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