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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비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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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7 23: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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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미하려면 먼저 보고, 느끼고, 사상하여야 합니다. 따라서 비평은 작품에 의하여 부여된 정서와 인상을 암시된 방향에 따라 가장 유효하게 통일하고 종합하는 재구성적 체험입니다.
순서
김태환의 글 `문예비평`에 관하여 글을 싣고 이를 요약해보고 감상의 길잡이를 적었으며 참고로 작가紹介 까지 덧붙였습니다. 그런데 보고 느끼고 사상하는 것은 작용입니다. 그는 순수한 주관은 순수한 객관인 까닭입니다. 그러므로 비평가가 그의 주관에 철저하여 한 작품에서 어떤 인상을 충실히 표현하고 찬미할 때 그의 인상과 찬미에는 객관성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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찬미심(讚美心)은 결코 단순히 수동적이 아닙니다.문예비평가文藝批評 , 문예비평인문사회레포트 ,

다. 진정한 `나`를 보는 것은 진정한 `그`를 보는 것인 까닭입니…(생략(省略))
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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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예비평가文藝批評




설명

김태환의 글 `문예비평`에 관하여 글을 싣고 이를 요약해보고 감상의 길잡이를 적었으며 참고로 작가소개 까지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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