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assignment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0 18:07
본문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hwp
우리 사회에서 다이어트는 중요한 키워드 중 하나이다.
방송통신대학교,출석수업대체과제물,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광고크리에이티브소구,이성적소구,감성적소구,경영학과,방송통신
본인이 관심이 있는 상품(또는 브랜드나 기업)을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상품의 TV광고(또는 유튜브 광고)를 제작한다고 가정하고, 광고에 사용할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유형 2가지를 택하고 (6강(장) 참고), 그에 각각 기초하여 광고 카피를 2가지 서로 다른 종류로 창작
설명
다.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체중을 관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따 efficacy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에만 집중해선 안 된다 체成分을 分析(분석)하여 나의 몸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명확히 파악해야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따 이러한 점에서 위 상품은 저렴한 가격으로 체成分을 分析(분석)할 수 있으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체成分 데이터를 확인하고 이전과 비교할 수 있는 advantage(장점) 을 갖는다.
(온-라인제출용)
Download : 방송대_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_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hwp( 39 )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순서
2021학년도 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온라인제출용)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본인이 관심이 있는 상품(또는 브랜드나 기업)을 한 가지 선정하여 그 상품의 TV광고(또는 유튜브 광고)를 제작한다고 가정하고, 광고에 사용할 광고 크리에이티브 소구 유형 2가지를 택하고 (6강(장) 참고), 그에 각각 기초하여 광고 카피를 2가지 서로 다른 종류로 창작 ,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과제물)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경영학과방송통신 , 방송통신대학교 출석수업대체과제물 마케팅커뮤니케이션관리 광고크리에이티브소구 이성적소구 감성적소구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1.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2.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3.gif)
_%EB%A7%88%EC%BC%80%ED%8C%85%EC%BB%A4%EB%AE%A4%EB%8B%88%EC%BC%80%EC%9D%B4%EC%85%98%EA%B4%80%EB%A6%AC(%EA%B3%B5%ED%86%B5)_hwp_04.gif)
2021학년도 1학기 출석수업대체assignment물
방송통신/경영학과
방송대 21학년도1학기 출석수업대체assignment물)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관리(공통)
Ⅰ. 광고 상품
위 상품은 체成分을 分析(분석)해주는 체중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