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ub.co.kr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PPT > bithub4 | bithub.co.kr report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PPT > bithub4

본문 바로가기

bithub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4 08:28

본문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설명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PPT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경영경제레포트 , 코오롱스포츠 경영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






레포트/경영경제

코오롱스포츠,경영,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경영경제,레포트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1.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2.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3.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4.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5.gif 코오롱스포츠%20경영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새로운%20마케팅전략제안%20PPT_pptx_06.gif



Download : 코오롱스포츠 경영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pptx( 30 )



코오롱스포츠 경영分析(분석)및 marketing strategy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strategy제안 PPT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
2. 선정이유.

Ⅱ. 외부분석
1.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분석
Ⅲ. 내부분석
1. SWOT 분석
2. 4P 분석
Ⅳ. 전략(strategy)제안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

_SLIDE_1_
목차
Ⅰ.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1. 기업intro
2. 선정이유.

Ⅱ. 외부분석
1.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2. 소비자 분석
3. 경쟁사분석
Ⅲ. 내부분석
1. SWOT 분석
2. 4P 분석
Ⅳ. 전략(strategy)제안
1. STP 분석
2. 마케팅 전략(strategy) 제안
_SLIDE_2_
01 기업 intro 및 선정 이유
_SLIDE_3_
기업intro 및 선정이유
Your best way to nature
자연, 인간, 그리고 모험

진정한
전통주의

최상의
제일주의

혁신의
혁신주의
Outdoor life
의 선두자
자연과의
교감
최고의 품질
지향
첨단과학
기술주의
CONCEPT
코오롱 스포츠는 시대를 초월한 영원한 테마인
자연과 인간의 교감에 충실한 아웃도어 의류 상품의
본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는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_SLIDE_4_

아웃도어시장은 2006~2007년을 기점으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는 추세

아웃도어 시장에서 2위 코오롱스포츠가 업계 1위로
도약할 수 있는 역량이 있다고 판단

마케팅 전략(strategy) 분석을 통해 업계 1위 노스페이스를 넘기 위한
전략(strategy)과 향후 지속적인 경쟁우위와 더 큰 성장을 위한 대안을 모색
기업intro 및 선정이유
_SLIDE_5_
02 외부분석
_SLIDE_6_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매년 24.3%씩 성장하는 아웃도어시장
전체 의류시장 년 average(평균) 성장률은 2.7%
아웃도어 시장은 높은 성장을 보이고 있다아
_SLIDE_7_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아웃도어 = 등산복, 남성복이라는 고정관념 탈피
디자인
기능성
제품라인확장

아웃트로(outtro) 색상과 디자인

화사하면서도 날씬하게 변모

몸의 라인을 따라 흐르는 실루엣을 강조
슬림 해질 수 있는 Cause 기능성이 극대화

1g이라도 줄이고, …(투비컨티뉴드 )
순서


다.
Total 41,18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bithub.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bithub.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