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1 11:41
본문
Download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순서
_SLIDE_1_
Contents
1. 航空(항공) 자유화협정 배경
2. 한일 Open Sky
3. 한중 Open Sky
Topic
한국과 Japan,
한국과 china(중국) 간의
航空(항공) 자유화협정에 대한 analysis
한중일 OPEN SKY 협정 analysis
_SLIDE_2_
航空(항공) 자유화협정open sky의 배경
급격한 성장
기술의 발전
航空(항공) 사 간 경쟁 심화
_SLIDE_3_
航空(항공) 자유화협정open sky의 배경
북미
유럽
아시아
33
26
29
%
단위
아시아 태평양 여객시장
주요 航空(항공) 사들의 각축장
아시아-태평양 허브공항 경쟁
_SLIDE_4_
航空(항공) 자유화협정open sky의 배경
東北亞
동북아 3국
역사(歷史)적 갈등의 정도 완화
3국 간 교류 증대
航空(항공) 수요 크기 확대 요량으로
航空(항공) 자유화 협정 맺음
_SLIDE_5_
단일航空(항공) 시장 형성
운항편수 증가
노선확장
소비자의 여행과 화물이동의 편리성 증대
航空(항공) 사간 경쟁촉진
航空(항공) 운임 인하
교통량 증가
고용 창출
관련 산업 성장
_SLIDE_6_
한일航空(항공) 자유화 협정
_SLIDE_7_
배경
연혁
influence(영향)과 effect
한일자유화협정open sky
1990년대 이후 아시아 성장세 뚜렷
비교적 꾸준하게 航空(항공) 회담 개최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
_SLIDE_8_
배경
연혁
influence(영향)과 effect
한일자유화협정open sky
“
”
2007 아시아 게이트웨이 strategy
보호무역적 航空(항공) 정책
航空(항공) 자유화로 strategy적인
국제航空(항공) 네트워크 구축
“잃어버린10년”
인구의 고령화
내수경기 침체
航空(항공) 산업의 위기
허브공항에 대한 양국의 경쟁구도
_SLIDE_9_
한일자유화협정open sky
배경
연혁
influence(영향)과 effect
2002
2003
2004
2005
2006
Japan인 입국
한국인 출국
총 실적
여객부분 출입국 실적
단위 10만명
23
13
18
14
24
16
…(생략(省略))
레포트/경영경제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73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설명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항공운송론,한중일협정,항공자유화협정,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항공운송론 한중일협정 항공자유화협정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