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국내기업의 고객만족(CS)과 고객관리관계(C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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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가치/지각 부등성theory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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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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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1>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concept(개념) 비교 2
국내기업
Ⅲ.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 5
2) 데이터마이닝 8
2. 고객만족의 형성theory 2
3. CRM의 종류 7
(3) 재구매의도 4
(3) 협업 CRM 시스템(collaborative CRM System) 9
1) 데이터웨어하우스와 데이터마트 8
2) CTI(Computer telephone integration) 8
(1) 불평행동(complaint behaviors) 3
<그림 1>구매 후 행동과정 5
(2) 공정성 theory 2
1. 고객만족의 정의 1
3. 고객만족/불만족의 효과(效果) 3
목 차
(2) 운영 CRM 시스템(Operation CRM System) 8
Ⅰ. 서론 1
5. CRM과 eCRM의 차이 10
6. CRM의 목적 10
(1) 정보 수집 방법의 차이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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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목차
(2) 구전(word of mouth) 3
3) 고객지원서비스시스템(Customer support & service System) 9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CRM의 도입배경 및 발전과정 9
<표 2> CRM의 정의 6
1. CRM의 concept(개념) 5
1) 영업활동자동화시스템(SFA: Sales force automation) 8
그림 목차
2. CRM의 특징 7
<표 3> 고객관리의 시대적 변천과정 10
(1) 分析 CRM 시스템(Analytical CRM System) 8
(1) 기대/불일치 패러다임 2
3) OLAP(On-line analytical processing) 8
(2) 커뮤니케이션 수단의 차이 10
Ⅱ. 고객만족 1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