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화 전략(strategy)으로서의 タイトル(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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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2 13:27본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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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면에 어떤 headline(제목)이 있느냐에 따라 신문을 사기도 하고 안 사기도 한다. 읽는 경우에도 headline(제목)을 먼저 보고 나서 그 기사를 읽을 것인지 말 것인지를 결정한다.[상품화 전략(strategy)으로서의 タイトル(제목) 가꾸기] 표제와 기사문
* 표제 : ‘headline(제목)’, 혹은 ‘헤드라인(headline)'이라고도 불리는데, 대headline(제목)과 소headline(제목)으로 구성된다 대headline(제목)을 표제, 소headline(제목)을 부제라고 부르기도 한다. * 상품화 전략(戰略) 으로서의 headline(제목) 가꾸기 신문만큼 headline(제목)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경우도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신문에 실려있는 기사를 전부 다 읽지 않는다. 독자들은 먼저 표제를 보고 기사를 읽을 것인지의 여부를 결정한다는 점에서 표제가 신문 기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매우 높다. 이러한 신문의 headline(제목)은 그 크기와 위치로 뉴스의 정보 가치를 드러내며, 기사의 내용을 요약하기도 하고, …(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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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인문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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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가판대에서 신문을 사는 사람을 보더라도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