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경영학] CEO를위한 신경영학 경영戰略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8 02:38본문
Download : 신경영학.hwp
하지만 지금 e-비즈니스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이 분명 과거와는 다르게 존재한다. 하지만 지금 e-비즈니스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이 분명 과거와는 다르게 존재한다. 이는 지나친 경쟁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비용을 최소화하고 협력을 통하여 상호 호혜의 원칙을 극대화하는 경영원리이다. , * 이러한 e-비즈니스 시대에 경영자는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나? , 1. 경영전략에 대하여, 2. e-비즈니스시대의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하나, (1) 마케팅 전략, (2) 인터넷 커뮤니티와 마케팅, (3) 일대일 마케팅과 CRM, (4) e-비즈니스시대의 제품관리, (5) e-비즈니스시대의 프로모션, (6) e-비즈니스시대의 가격, (7) e-비즈니스시대의 유통, 3. 현대 경영의 화두는 고객이다, , , , , , , , , , , , , , , , , , , FileSize : 37K , [신경영학] CEO를위한 신경영학 경영전략마케팅 경영경제레포트 , 경영전략 마케팅 신경영학
Download : 신경영학.hwp( 86 )
[신경영학] CEO를위한 신경영학 경영戰略마케팅
- 먼저 경영학이 왜 필요한가?, - 그렇다면 경영학이란 무엇인가?, - 한 걸음 더 나가 경영이란 무엇인가?, - 이러한 경영의 목적은 무엇인가?, , * 이러한 기본적인 경영에 관한 질문은 시대를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둘째는 공생가치지향원리이다. , * 이러한 e-비즈니스 시대에 경영자는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나? , 1. 경영戰略에 대하여, 2. e-비즈니스시대의 마케팅은 어떻게 해야 하나, (1) 마케팅 戰略, (2) 누리망 커뮤니티와 마케팅, (3) 일대일 마케팅과 CRM, (4) e-비즈니스시대의 제품관리, (5) e-비즈니스시대의 프로모션, (6) e-비즈니스시대의 가격, (7) e-비즈니스시대의 유통, 3. 현대 경영의 화두는 고객이다, , , , , , , , , , , , , , , , , , , 크기 : 37K
- 먼저 경영학이 왜 필요한가?
- 그렇다면 경영학이란 무엇인가?
- 한 걸음 더 나가 경영이란 무엇인가?
- 이러한 경영의 목적은 무엇인가?
* 이러한 기본적인 경영에 관한 질문은 시대를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고객 요구에의 대응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가치를 결과 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경영체제를 수용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기업 내, 외적인 네트워크화로부터 출발한다. 이는 개인 또는 소집단의 자율성과 창의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조직을 설계하고 경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셋째는 개인가치 지향원리이다. 경쟁력 확보를 위한 제일의 과제(problem)는 더욱 고객지향적이 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경영전략,마케팅,신경영학,경영경제,레포트
순서
- 먼저 경영학이 왜 필요한가?, - 그렇다면 경영학이란 무엇인가?, - 한 걸음 더 나가 경영이란 무엇인가?, - 이러한 경영의 목적은 무엇인가?, , * 이러한 기본적인 경영에 관한 질문은 시대를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e-비즈니스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이 분명 과거와는 다르게 존재한다. 먼저 고객가치지향 원리이다. 하지만 지금 e-비즈니스 시대의 경영패러다임이 분명 과거와는 다르게 존재한다. 우리가 소집단의 팀제를 강조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으로 창의적인 개인 또는 소집단에…(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 이러한 e-비즈니스 시대에 경영자는 어떤 조건을 갖추어야 하나?
1. 경영전술에 대하여
2. e-비즈니스시대의 marketing 은 어떻게 해야 하나
(1) marketing 전술
(2) Internet 커뮤니티와 marketing
(3) 일대일 marketing 과 CRM
(4) e-비즈니스시대의 제품관리
(5) e-비즈니스시대의 프로모션
(6) e-비즈니스시대의 가격
(7) e-비즈니스시대의 유통
3. 현대 경영의 화두는 고객이다
이러한 기본적인 경영에 관한 질문은 시대를 지나도 쉽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