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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모바일 게임 개발 기획 및 개발 시나리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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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2 23: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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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두개의 미션을 하나의 게임에 접목시켜 쉽게 흥미를 잃지 않도록 했다. 떨어뜨리는 것 중에는 도움 아이템들과 받지 말아야 할 것들도 함께 있다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떨구…(drop)


[A+] 모바일 게임 개발 기획 및 개발 시나리오




▶ 서비스 대상 폰
▶ 배경 시나리오

다.
▶ 게임 동작 화면
,기타,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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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발 일정
▶ 게임의 목적


▶ 게임 설명 / 방식


[우수자료] 모바일 게임 제작 계획 및 기획 분석■ 게임 소개 ▶ 게임의 개념 및 특징 ▶ 개발 스펙 ▶ 서비스 대상 폰 ▶ 게임의 목적 ▶ 게임 설명 / 방식 ▶ 배경 시나리오 ▶ 키 조작 정보■ 게임 내용 ▶ 캐릭터 소개 ▶ 게임 동작 화면■ 개발 일정20050924프로젝트기획서 , [A+] 모바일 게임 개발 기획 및 개발 시나리오기타레포트 ,
▶ 개발 스펙

▶ 키 조작 정보
[우수資料] 모바일 게임 제작 계획 및 기획 analysis(분석) ■ 게임 紹介
순서

▶ 게임의 관념 및 특징
설명
▶ 캐릭터 紹介


■ 게임 내용

레포트/기타

20050924프로젝트기획서


■ 게임 紹介(소개)
▶ 게임의 개념(槪念) 및 특징
▶ 개발 스펙
▶ 서비스 대상 폰
▶ 게임의 목적
▶ 게임 說明(설명) / 방식
▶ 배경 시나리오
▶ 키 조작 정보

■ 게임 내용
▶ 캐릭터 紹介(소개)
▶ 게임 동작 화면

■ 개발 일정


◈ 게임 紹介(소개)

◆ 게임의 개념(槪念) 및 특징

□ 장르
Mobile Standard - Single Play

□ 주요대상
10대 ~ 20대

□ 특징
단순한 조작으로 쉽고 빠르게 게임에 접근할 수 있으며 엽기적인 컨셉으로 플레이어에게 즐거움을 주도록 했다.

◆ 개발 스펙

□ Platform
- WIPI Clet

□ Graphic
-3D

□ Resolution
- 320 * 240 (QVGA)

□ Color Depth
- 16bit Higher

◆ 서비스 대상 폰
- 3D 지원 게임 폰 ( KV3600, SPH-G1000 - 현재, 추가예정)

◆ 게임의 목적

외계인이 떨구는 똥을 누가 더 많이 받고 누가 더 많이 똥침을 놓는지 기록을 세우는 게임.
똥 받기를 클리어(일정 시간동안 죽지않고 살아있을 경우) 하면 외계인에게 똥침 놓기를 할 수 있다 똥 받기, 똥침 놓기 모두 시간이 흐름에 따라 난이도가 올라간다. 캐릭터와 아이템 등을 3D로 표현함으로 보다 사실성있고 캐릭터의 자연스러운 동작을 연출 할 수 있으며 하나의 게임에 유사하지만 2가지의 내용을 접목시켰다.



◆ 게임 說明(설명) / 방식

외계인이 위에서 떨어뜨리는 똥을 땅에 떨어지기 전에 좌우로 움직이거나 슬라이딩을 해서 들고 있던 도구로 담아내야 한다. 최고치의 점수와 적을 무찔러야 하는 미션에 중독성을 강하게 느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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