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strategy)기획및 IMC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8:44본문
Download :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및 IMC전략.ppt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및 IMC전략 ,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및 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 IMC전략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strategy)기획및 IMC전략(strategy)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strategy)기획및 IMC전략(strategy)
Download : 삼성노트북 센스 SENS 광고전략기획및 IMC전략.ppt( 32 )
Prologue
SENS
VS
X NOTE
20代 선호? NO.
보급형 노트북? YES!!
Prologue
[0]
SENS 분석
[1]
브랜드 확장
[2]
Campaign
[3]
목 표
[4]
I M C 전술
[5]
Sense in SENS
2 / 10
광 고 시 안
[6]
새로운 Line-Up 필요
SENS 분석
Prologue
[0]
SENS 분석
[1]
브랜드
노후화
트렌드
변 화
제품라인
편 중 화
브랜드 확장
[2]
Campaign
[3]
목 표
[4]
I M C 전술
[5]
Sense in SENS
3 / 10
광 고 시 안
[6]
브랜드 확장?
새로운 센스, 센스있는 센스
변화하는 트렌드?
발전하는 인프라 環境
기존 Q30라인 분리 강화 necessity 대두
12.1인치 이하 Sub 노트북 差別(차별) 화 전술?
하위 신규 브랜드 출시
Prologue
[0]
SENS 분석
[1]
브랜드 확장
[2]
Campaign
[3]
목 표
[4]
I M C 전술
[5]
Sense in SENS
4 / 10
광 고 시 안
[6]
Campaign
만약… 센스가 있다면?
AD & PR
I f
If…SENS?
Color
SENS 그 무한한 가능성
새로운 생명
수사학의 동음이의 활용
SENS가 아닌 Sense로 풀어나가야 할 상황 제시
SENS와 Sense사이
S
E
N
S
고정된 사고의 틀을 벗어나려는 노력
젊음과 희망을 가진 새로운 SENS
공모전 개최
Prologue
[0]
SENS 분석
[1]
브랜드 확장
[2]
Campaign
[3]
목 표
[4]
I M C 전술
[5]
Sense in SENS
5 / 10
광 고 시 안
[6]
목 표
1 단계
2 단계
3 단계
최 종
신규 브랜드
인지도 7…(To be continued )
삼성노트북,센스,SENS,광고전략기획,IMC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