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04:00본문
Download : 1000원][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pptx
그러나!!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소비자, 제품주기에 따라 전술적 change(변화) 필요
_SLIDE_11_
…(drop)
Download : 1000원][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pptx( 93 )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 기존 브랜드자산 강화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D%99%9C%EC%84%B1%ED%99%94%20%EB%B0%A9%EC%95%88%5D%20%EA%B8%B0%EC%A1%B4%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0%95%ED%99%94%20%EB%B0%8F_pptx_01.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D%99%9C%EC%84%B1%ED%99%94%20%EB%B0%A9%EC%95%88%5D%20%EA%B8%B0%EC%A1%B4%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0%95%ED%99%94%20%EB%B0%8F_pptx_02.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D%99%9C%EC%84%B1%ED%99%94%20%EB%B0%A9%EC%95%88%5D%20%EA%B8%B0%EC%A1%B4%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0%95%ED%99%94%20%EB%B0%8F_pptx_03.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D%99%9C%EC%84%B1%ED%99%94%20%EB%B0%A9%EC%95%88%5D%20%EA%B8%B0%EC%A1%B4%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0%95%ED%99%94%20%EB%B0%8F_pptx_04.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D%99%9C%EC%84%B1%ED%99%94%20%EB%B0%A9%EC%95%88%5D%20%EA%B8%B0%EC%A1%B4%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0%95%ED%99%94%20%EB%B0%8F_pptx_05.gif)
![1000원][브랜드%20활성화%20방안]%20기존%20브랜드자산의%20강화%20및_pptx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1000%EC%9B%90%5D%5B%EB%B8%8C%EB%9E%9C%EB%93%9C%20%ED%99%9C%EC%84%B1%ED%99%94%20%EB%B0%A9%EC%95%88%5D%20%EA%B8%B0%EC%A1%B4%20%EB%B8%8C%EB%9E%9C%EB%93%9C%EC%9E%90%EC%82%B0%EC%9D%98%20%EA%B0%95%ED%99%94%20%EB%B0%8F_pptx_06.gif)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레포트/경영경제
다.
순서
브랜드,기존,브랜드자산,강화,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브랜드 활성화 방안]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_SLIDE_1_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및
재활성화 전술
_SLIDE_2_
개 요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1. 브랜드자산
3. 브랜드 재활성화
4. 結論
_SLIDE_3_
1. 브랜드자산
_SLIDE_4_
브랜드자산이란?
한 제품에 브랜드를 붙임으로써 추가되는
어떤 가치
ex) 높은 제품 선호도, 시advantage유율
브랜드자산의 형성
: 브랜드 인지도+브랜드 이미지
브랜드자산
_SLIDE_5_
2.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_SLIDE_6_
기존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의미를 지속적으로 전달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의미 :
제품, 편익, 소비자 욕구, 경쟁과의 差別(차별) 화
_SLIDE_7_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브랜드 일관성? 브랜드는 지조가 있어야 한다는 것
시장 선도 후 포지셔닝의 일관성 유지를 통해 오랫동안 자신들의 위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Marlboro 담배
Marlboro
남성적
카우보이
_SLIDE_8_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HP
+HP=everything is possible.
_SLIDE_9_
(1)브랜드일관성의 유지
2. 기존브랜드자산의 강화
아이팟
맥북
아이폰
아이패드
브랜드 일관성을 유지한 예 ? APPLE(디자인)
_SLIDE_10_
이것이 marketing 프로그램(program]) 의 change(변화)없음을
의미하지는 않는다.